컴투스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 닉네임변경tip : dy.story
컴투스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 닉네임변경tip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_ _)꾸벅


요즘 시골을 왔다갔다한다고 블로그에 소홀했네요 크...... 변명아닌 변명입니다 ㅋㅋ


오늘은 제가 요즘 주로 즐겨하는 핸드폰게임이 2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다인이고 하나는 골프스타인데요. 다인은 일단 MMORPG라고 보시면되구요.


골프스타는 말그대로 골프게임입니다. 먼저 N사 검색창에 골프스타라고 치면 네이버 게임이 뜨는데요.


제가 하는 게임은 핸드폰 게임입니당~ 같은게임인건가.. 공식사이트가 네이버게임, 컴투스니 아마 같은 게임인것같아요.


다른 RPG 게임처럼 모바일로 나온건가봅니다.



우선 처음 골프스타를 시작하게된 계기는 친구인스타를 보다가 우승컵을 들고있는 장면을 보게되었어요.


그친구는 지금 남편이 골프선수라 옆에서 캐디로 일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지인분들이랑 골프게임으로 대결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 이거 재밌겠다 싶어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게스트로 게임을 하게되면 저장이 안된다고 하니 꼭 로그인을 하세요.



하이브 로그인을 하시고 플레이를 하시다보면 닉네임이 신경쓰이실겁니다.


이상한 영어와 숫자로 되있으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닉네임 변경권을 파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는 당황하고 어디서 닉네임을 변경하나 ㅠㅠ 싶었는데 드디어 찾아서 공유해드려요.


★하이브 계정은 1회에 한해서 다른아이디로 변경가능합니다



제일먼저 골프스타 게임 화면에서 메뉴를 클릭하시면 빨간 네모칸에 있는 HIVE버튼을 클릭해주세요.


HIVE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HIVE 카페가 나오는데 무시하시고 왼쪽에 < 화살표 방향을 눌러주세요.


그럼 무시했던 HIVE 카페가 또나오죠? 흠-_-


이번에는 HIVE 게임 전체카페창이니 또한번 무시하시고 빨간색으로 표시한곳을 또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드디어 변경할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파란색으로 부가적인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프로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이미 변경을 한상태라서 그다음 화면이 보이진 않지만 ㅠ..ㅠ


프로필을 클릭하신 상태에서 설정버튼을 눌러주시고 비밀번호를 재입력해주신후에 변경할 아이디를 입력하신뒤 저장을 누르시면됩니다.


골프스타 내에서 변경도 가능하구요. 모바일 HIVE 페이지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HIVE 페이지(m.withhive.com) 로그인 - 좌측상단에 메뉴 - 프로필 - 프로필 사진우측에 계정 설정 버튼 - 


기존 비밀번호 재입력 - 변경할 아이디 입력 - 저장


이렇게도 가능하니 둘중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게임설명을 마저 해드릴게요.


우선 골프스타에는 컨텐츠가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퀘스트를 할수있는 커리어 모드, 그리고 매치 챌린지는 다른 상대와 실시간으로 1:1로 경기하는 시스템이고,


친선 매치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아무 방에 들어가서 경기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김마초님과 1:1로 골프를 치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회모드도 있는데 저는 투어와 스킨스대회만 진행해봤어요.


일단 투어는 2가지 맵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아마추어,세미프로,프로 등등 각 등급에 맞는 사람들끼리 투어 포인트를 모아


순위 경쟁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각 순위마다 보상이 다양한데 일단 한두판 해도 짭짤하기때문에 해두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퀘스트 화면인 커리어 모드인데요... 제 실제 게임화면이라 별이 들락날락합니다 부끄부끄


일단 저는 세미프로 단계예요. 주로 친선매치 위주로 했더니 진행이 더뎠네요.. 언능 다시해야짓!


주니어, 아마추어, 세미프로, 프로 등급 다 별을 45개 획득하시면 스타를 100개 지급해주니 꼭 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주니어와 아마추어는 했는데 세미프로는 허덕이고 있습니다.. 어푸어푸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예전에 미스터초밥왕 게임 다들 해보셨죠? 그거랑 조금 비슷하다고 보시면되세요.


아래 게이지를 선과 적당한 감에 맞춰서 한번 눌러주시고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동그란 골프공있는부분을 빨간부분에 맞춰서 


눌러주시면 퍼펙트샷과 나이스샷으로 나눠져서 골프를 치시게 됩니다.


각종 스킬과 아이템도 있으니 유용하게 쓰시면서 점수를 올리실수도 있어요.


그리고 저도 조금씩 보면서 하는데 오늘쪽 골프공 옆에보시면 up과 down이 있죠? 그게 홀위치를 알려주는겁니다.


up인 상태에서는 조금 경사가 있고 높기때문에 조금 더 쳐주셔야하구요.


down인경우에는 아래 부분에 있어서 더 많이 굴러가게되니 ob가 발생할경우가 많아요. 잘보시고 치시면 됩니다.





게임 중간중간에 로딩화면도 배경이 너무이뻐서 스샷으로 갖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크.. 


게임 중간중간에 하시다보면 구름도 엄청이쁘고 배경도 너무이뻐서 몰입도가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커리어 모드에서는 퀘스트도 있습니다. 어떤 퀘스트가 있는지 까먹으셨을경우에는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퀘스트가 나오니 확인하시면서 별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리플레이는 어려운 샷을 쳤을때 나오니 보시면서 뿌듯해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칭찬해~!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우승컵 기록과 전적? 그런것들을 확인하실수 있는 프로필창과


그아래에 능력치 관리가 있는데요. 이것도 잘 관리해주셔야해요. 우선적으로 의상을 구매하시면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오릅니다.


저도 아직 많이 못사서 ㅠㅠ 능력치가 적어요.. 그리고 남은능력치에 + 버튼을 누르시면 스타로 10번 영구적으로 올릴수있는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또한 골프채, 캐디백등등 장비를 강화하시면 능력치 수치는 많이 올라가니 중간중간 강화도 해주셔야하구요.


여기서 수치를 알아볼게요. POWER는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려줍니다. IMPACT는 나이스샷인 임팩트영역을 늘려주죠.


제 골프채와 캐디백에 합성을 했더니 IMPACT만 두개가 붙어서.. 임팩트영역이 100%네요 흠..ㅋ


그리고 CONTROL는 컨트롤 영역수치가 높을수록 낙하 지역 표시원의 크기가 줄어들면서 좀더 정확하게 떨어집니다.


 STAMINA는 게임내에 주황색과 빨강색으로 되있는 게이지의 폭이 줄어드는걸 감소하는 역할인것 같습니다.


만약에 스테미나가 낮아서 빨강색으로 되야하는 게이지폭이 많이 줄었을경우에는 임팩트 드링크라는 아이템을 드시면


전체가 빨강색으로 바뀌는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현질을 다들 웬만하면 안하시겠지만.. 저처럼 하는분들을 위해 ㅋㅋ.. 레벨팩은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꾸준히 모으시면 VIP등급 구매하실수 있는데 그것도 쏠쏠하답니다....... 저도 아직 모자라서 모으고있는데


초반 레벨팩부터 상급 레벨팩까지 질렀는데 한 2만원정도 되는것 같아요. 


우선 VIP가 되시면 VIP상자 주1회 무료이용, 커리어 모드 하트 입장 무료, 투어모드 입장무료,


GP 의상 구매 비용 20%할인, VIP 회원 전용 일일 미션 부여 등등등.. 정말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데요.


이게 기간이 있는게 아니고 평생 VIP등급인거같아서 좋은 시스템인것같아요. 물론 스타를 3345개 모으기란 쉽진않지만


초급자 레벨팩부터 차근차근 안쓰시고 모으시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이게 은근 하트 소모가 빠르거든요 ㅠㅠ


VIP를 구매하신후에 VIP상자를 구매하셔서 아이템을 뽑으셔도 늦지않는다는 말을 꼭 드리고싶구요.


실제로 골프치는 느낌을 받으시고 싶으시거나, 골프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고 싶으신분들이나 


골프채로 골프공 때리는 그 소리가 듣기 좋아 계속 듣고싶으신 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 ㅎㅅㅎ


그런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은 핸드폰 컴투스 모바일 골프게임!! 그것은 바로 골프스타!!! 두둥.. 함께 즐겨요~!


▼다운로드 링크▼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