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바위시장역 커피숍맛집 '공간' : dy.story
석바위시장역 커피숍맛집 '공간'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0^


오늘 첫 맛집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짜쟌~


원래부터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이곳저곳 먹을곳을 찾아다니는데요!!


이번에는 그냥 맛집이 아니고, 커피숍맛집입니다 꺄륵♥




요즘 다양한 커피숍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고, 주로 먹는곳에서만 먹기도 하지요?


저는 집에서 주로 내려먹는 스타일이라 집밖에서는 그냥 그근처 있는곳 아무곳이나 가는편이예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인스타에서 보고 직접 찾아간 커피숍이었습니다.


인스타를 잘안하는편이긴 하지만 가끔 보면 쫌 오래보는편이거든요ㅎㅎ 근데 이번에 인스타를 보면서 너무 예쁜 라떼가 보이더라구요!!


이름은 '리얼딸기라떼' 라고 하네요. 일단 딸기도 정말 먹음직 스러웠고 라떼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저희는 예쁜거 좋아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침 친구 애기가 돌잔치라서 인천을 가게 되었기때문에 또 들려주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남편과 둘이 커피한잔하려고 들렸다가 커피숍이 너무 괜찮아서 친구들과 모임을 여기서 했어요:p헿


그런데 늦은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0+ 역시 맛집은 다릉가봉가?!


위치는 석바위시장역에서 1번출구 또는 11번출구쪽에 있습니다. 단, 차를 갖고오실때는 주차하기가 애매하긴해요 ㅠ0ㅠ


저희는 그날 주말이어서 근처 골목에 막 세워놨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쿄쿄쿄쿄


그리고 곧있으면 크리스마스여서인지 트리도 예쁘게 장식해놓으셨더라구요.



실내 내부사진입니다. 적당한크기에 그래도 많은분들이 앉으실수 있게 자리가 마련이 되어있네요.



여기 사장님이 너무 젊으셔서 깜짝놀랬어여;


예뿌시기도 하고 ㅠ0ㅠ 부롭부롭



주문하는곳에는 트리장식과 주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저거 많이 보던건데.. 기억이 잘안나네요 힝



혼자오셔도 창가쪽에 자리하시면 분위기 있게 차한잔 드실수 있으실거같았어요.


조명도 너무이쁘고 ㅠㅠ 분위기 장난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벽면에는 액자들과 물을 드실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여기 커피숍 공간에서는 아침에 식빵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우왕


하지만 저희는 오후에 갔죠 깨비...



카운터에 제가 보고온 리얼딸기라떼가 딱 예쁨예쁨하게 보여져있네요:)



그외에도 추운날씨에 어울리는 수제청♥ 대추차와 자몽차,레몬차,유자차 등등 다양한 차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감기걸리셨거나 걸리실거 같으신분들은 따뜻한 차한잔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힝 ㅠㅠ빛때문에 윗부분이 반사되어 보이네요.....


원래 리얼딸기라떼를 먹으려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더치커피가 있어서 저는 더치로 주문했어요!!


일반 아메리카노는 어디든 조금 더 쓴듯한 맛이 있어서........ 저에게는 더치가 인생커피거든요 ㅋㅋㅋㅋㅋ헷


그리고 남편은 플레인 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애기애기한 입맛이죠?.. 맨날 저것만 머겅-ㅅ-



우선 저희가 주문한 더치커피와 플레인요거트입니다.


더치커피잔이 너무예쁘지않아요?????? 갖구싶다+_+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밖에는 다른분들이 많이계셔서 시끄러울것같아서 저희는 안쪽 방?.. 이라해야하나요? 음


따로 마련되있는 자리로 앉았습니다. 이공간은 회의하러 오실때도 좋으실것같고, 조용한거 좋아하시는분들도 참 좋을것같아요.



예쁜 더치커피와 초코케이크'0'냠냠냠 저 케이크 넘나 맛있었어여 ㅠㅠ..


요즘 한살한살 나이를 먹다보니 그냥 생크림케이크보다는 초코가 좋더라구요.. 당떨어져서 그런가-_-;



그리고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기위해 또 다시 들렸습니다. 홍홍홍


커피숍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맛도 있었기때문에 또 들리게 되었네요 ㅠㅠ..


그리고 이주위에 커피숍들은 늦게까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흠.. 


도착한 친구가 주문한 드디어 실물을 영접한 리얼딸기라떼!!!!!!!!!! 쏴리질러!!!!!!!!!!!!!


아 너무예쁘지않아요? 컵받침도 핑크핑크해 ㅠㅠ 여자분들 취향저격각- ㅁ-♥ 또왔다고 사장님이 딸기도 많이주셨어요 센스쟁이셔..훗



그리고 다른친구가 시킨 레몬차! 이날 진짜 너~~~~~~~무 추웠어요... 이때부터 강추위가 시작되었다고 해도 믿을정도로..


바람은 바람대로 장난아니게 불고 ㅠㅠ 밤이라 더추웠거든요... 그래서 따뜻한 차를 시키더라구요 ㅎㅎ 달달하면서 새콤한 레몬차 취저죠♥



저는 이번엔 고구마라떼를 시켰습니당 홍홍 달달한게 또 땡기는거예요... 이건 정말 어쩔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킨 고구마라떼 위에 데코가 너무예쁘죠. 아몬드도 올려주시고 달달한 시럽도 뿌려주셨네요.


그리구 여기 생크림은 사장님이 직접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왕신기-ㅁ-


그래서인지 정성이 더느껴져서 맛도 더 좋았어요!!! 왕추천ㅋ_ㅋ 



혹시라도 인천 석바위시장역 근처에 사시거나


그근처를 들리실일이 있으시면 친구 또는 지인분들.. 그리고 같이 일하시는분들과 함께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한잔 어떠세요?


너무 추운겨울인데 몸과 마음을 녹이고, 맛도 즐길수 있는 커피숍맛집 '공간'


구럼 다음엔 다른 먹거리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안뇽>0<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