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쿠코인 바로가기 : dy.story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쿠코인 바로가기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쿠코인으로 넘어갑니다)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0^*


요즘 대한민국에서 핫한 키워드를 선택하라하면 바로 비트코인을 꼽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몇일전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소액으로 몇백억씩 버시는분들도 나오셨고, 아프리카에서도 방송하시는분들도 많은 수익을 보신걸로 알려져있지요.


하지만 정부에서는 비트코인을 바다이야기로 몰고가면서 20대부터 40대 모든 비트코인을 하시는분들을 투기꾼으로 몰아가며,


가상화폐 거래소를 압박해오고, 2018년1월1일부터는 신규유저들을 받지않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12월 19일 이후 신규유저들이 2차인증을 받지않은상태이신분들도 제한이 들어왔죠.


아직 확실하게 계좌가 언제 풀릴지는 나와있지는 않지만 다들 하시는말로는 20일정도에 풀릴거라고 예상을 하고있습니다.


오늘 어떤 뉴스에서는 일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금융당국의 관련 규제움직임에 반발하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최흥식 금융감독원장 해임을 요구했다고 까지 기사가 떴습니다. 


"암호화폐 투자자는 문재인 대통령을 만든 핵심지지층인 국민들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오전 11시 21분 기준 9673명이 참가 했다고 하네요.


저도 소액으로 암호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이러한 규제와 압박은 안해줬으면 하는 큰바램이 있습니다 ㅠㅠ..


또한 이번에 2018년 핫한 암호화폐로 '리플'이 거론이되면서 많은 30~40대분들이 리플에 투자를 하신걸로 알고있는데,


지금 정부의 압박으로 인해서인지 반토막이난 리플을 보면서 고점에 물리신분들은 어떻게하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정부에서는 가상화폐를 규제하고 코스닥을 활성화 시키려한다는 기사도 종종 보입니다.


또한 어떠한 투자자들은 "정부가 주식시장을 부양하려고 가상화폐 시장을 규제한다", "정부가 코스닥 살리려고 비트코인 투자를 옥죈다"


등의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도 하네요.  현재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빗썸,코인원,업비트 등등 거래소를 많이 사용하시지만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로 넘어가시는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저희 나라 암호화폐 거래소는 김프가 많이들 꼈다고 불안해하시며 넘어가시는분들도 많이 생겨났죠.


그래서 추천드리는 해외 비트코인(암호화폐) 거래소인 쿠코인을 조금이나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다른 해외 거래소는 한국어가 지원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쿠코인에서는 총7개국의 번역이 준비되어있어 영어를 모르시더라도


거래를 하시기 편하실겁니다. 물론 요즘은 인터넷으로 번역이 되기도 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는 거래소는 많이 없으니 더욱 좋은 소식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또한 한국의 거래소보다 더욱더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고, 


전문적인 차트와 변동사항을 자세히 볼수있어 암호화폐를 조금더 쉽게 다가가고 거래하실수 있으실거라 예상합니다.


▼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쿠코인 바로가기 ▼


https://www.kucoin.com/#/?r=7e648H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하오니 해외 암호화폐거래소에서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거래하시길 바랄게요~!


모두 성투하세요♥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