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동 맛집 먹어본 라멘집중 최고! '유타로' : dy.story
인천구월동 맛집 먹어본 라멘집중 최고! '유타로'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0^


정말정말 너무 오랫만에 글을쓰는거라 죄송스럽게도 생각하면서 어색하기도 하네요 ㅠ...ㅠ


이번에 인천으로 이사를 하면서 많이 바빴구 집정리도 아직 안된상태라 블로그를 하루에 하나씩 쓰기는 아직 무리일것같네용 ㅎ..ㅎ


그래도 인천으로 이사온김에 맛집을 또 안가볼수는 없죠?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는 못쓰더라도 열심히 자료는 모아놓고 있으니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 몇일전에 나혼자산다에 승리씨가 출연하셔서 승리라멘집이 검색어로 핫했었는데요. 솔직히 개취긴 하겠지만 저는 이번에 간 라멘집이 더 입에 맞았어요!


인천 구월동에 있는 '유타로'라고 하는 가게인데요. 위치는 정말 안쪽에있고.. 외진곳이라 사람이 많이 없겠다 싶었는데 줄이 장난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골목안쪽에 있구요. 구월동에 있는 교보문고 건너편골목에 있으니 잘찾아보십시오!



이사진은 마지막에 저희 다먹고 나와서 사람이 너무많이 줄서있길래 찍은거예요 ㅎㅎ


저희가 대기할때도 뒤에 많은분들이 계셨는데 나오니까 더많아졌더라구요 .. ㄷㄷ 맛집의 위엄인가..



가게 간판도 찰칵


영업시간은 11시 30분에 열고 9시 30분에 닫는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재료가 떨어졌을때는 문을 닫아버린다고 합니당 ㅠㅠ..


진짜 맛집들은 재료를 아무리 많이 준비를 해도.. 장사가 너무 잘되니 금방 닫을수밖에요 힝


브레이크 타임은 3시30분부터 5시까지니 참고하시고 가세요!



유타로 가게 입구에 의자가 있기는 했지만.. 앉지는 않고 사진만^0^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밖으로보면 일본풍이 많이 느껴져요. 골목에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는거같아요


밖에서 기다리면서 안을 봤을땐 가게가 그닥 크지는 않은편이었어요.



그리고 가게 입구에는 '사실 이집은 엄청 유명한 라멘집 유타로 입니다.'라고 써놓으셨네용..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인기도 많고 자부심도 강한 그런 가게로 보였습니다. 전 좀 자부심있는 가게가 참 좋은것 같아요!!! 


음식이 너무 맛도 있고 인기도 많기때문에 가질수 있는 그런 자부심ㅎㅎ.. 좀 그런 당당함이 느껴졌달까요..?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어서 들어왔습니다 두둥!


자세히 보지는 않았었지만 테이블은 한.. 8개 정도 있는것 같네요:) 데헷..


정말 많은분들이 계셨고, 커플분들도 참 많았어요!


그리고 주방쪽에 붙어있는 액자에 써있는 글 보이시죠?


"한그릇 한그릇 정성껏 만들겠습니다" 라는 문구가 또한번 와닿았습니다.


메뉴판에인가.. 테이블 옆에였나 그런 글이 있었어요. 일본여행을 가셨다가 우연히 라멘을 접하게 되었고, 그이후에 라멘에 반하게되어서


가게를 차리셨다는 글이 있었던것 같아요. 저희도 라멘을 참 좋아하고, 일본여행 갔을때 먹었던 그라멘을 잊지못해서 많은 라멘집을 찾아다녀봤지요 ㅎㅎ..


유타로 사장님은 그 느낌 그대로 한국에 오셔서 가게를 차리실정도의 열정을 갖고있는 분이신가 봅니당! 멋져멋져



사진으로 보셨을때도 가게 내부는 그리 큰편은 아닌것 같죠?ㅎㅎ..



저희는 입구 구석에 앉았습니다.


계산하는곳에는 피규어와 책, 다양한 장식품이 있었어요.


만화책은 라멘에 관련된 제목이었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책도 라멘이 주된 그런 만화책을 보셨다니..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자리에는 기본 셋팅으로 물컵과 나무젓가락, 그리고 티슈와 후추후추, 일본식 고추가루..? 맞나모르겠지만 


그렇게 준비가 되어잇었어요 데헷^-'* 그리구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부트 졸로키아로 만든 매운라멘은 도전하기 쉽지 않을것 같아서..


그걸 시키진 않았지만 새로운 라멘이 있다고 붙어있네요:) 언젠간 먹어보갓스!



메뉴판입니다. 빛때문에 미소라멘 설명이 안보이네용 ㅠ..ㅠ힝..


저희는 원래 초강력 추천2인 오코노미야키 세트메뉴를 시킬까 하다가.. 요즘 너무 면만 먹어서 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규동을 시켰고 마초님은 시로(돈코츠라멘)를 시켰습니다. 각 메뉴의 아래보시면 어울리는 양념도 적혀있고,


제가 시킨 규동같은 경우에는 초생강은 선택사항이지만 추천! 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조금더 먹을때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용ㅋㅋㅋ


보통 생강 좋아하시는분들 많이없자나여... ㅠㅠ 근데 규동은 저거 꼭 있어야해요!!! 강추강추


단무지,초생강,참깨,간마늘은 직원한테 말씀하시면 주신다고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사장님의 유타로가 탄생한 이유가 적혀있어요


또한 육수와 면을 어떻게 만들어 내는지도 적혀있으니 그냥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툭툭끊어지는 식감이 싫으시면 부드럽고 몰랑몰랑한 면을 달라고 말씀하시면 된다고도 적혀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토핑은 반숙계란이랑 숙주, 파, 차슈, 알아볼수 없는 유타로만의 토핑인것 같은거 하나..


저게 도대체 뭘까요? 먹어보면서도 잘 모르겠던데.. 씹는 식감은 미역줄기같은 그런 느낌이었구..


마초님이 예상하기로는 우엉인것 같다고는 했는데 사실 잘몰라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멘의 양은 적지않은 편이었지만, 유타로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국물이 조금 적었던거?ㅠㅠ


아니!!!!!!!! 국물이 진짜 진국인데 너무 적어요 ㅠㅠ 그게조금 아쉬웠습니당.


그리구 마초님은 숙주를 안드셔서 제가 숙주랑 저기 정체모를것은 제가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키히히히 마시쩡



두~둥


두~~둥.


드디어 저의 규동이 나왔습니다.


진짜 라멘집에서는 라멘만 먹는편인데 너무너무 땡겨서 시켰거든여..?


진짜 최고예영 ㅠㅠㅠㅠㅠㅠㅠ으앙 넘마시쩡..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초생강은 꼭있어야해요. 근데 빼달라고만 안하면 저렇게 나오니 말씀 안하셔도 됩니당!


정말 드시기 싫으실때만 초생강 빼주세요~ 하시면 될것같아용 ㅎㅎ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 주면서 밥과 고기와 파, 초생강을 비벼비벼~!!!!!!! 싱냥댜


진짜 진심 레알 팩트 블로그를 쓰면서 또 먹고싶은 그런맛입니다.



양파랑 생강이랑 그 아삭한 맛이랑 달달한 고기의 맛이란.. 후 맛있다..


그리고 양도 많아요 아우 더좋앙>ㅇ<



그리고 교자도 시켰었쥬~ >_ <


아 맞당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도 잘게 잘라져서 나오지만 시큼시큼해서 밥과 함께 먹기도 좋았고,


라멘이랑도 찰떡궁합이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다맛있어도 괜찮은거얏?!



그럼 시켰던 교자를 하나 집어들어서 입으로 넣어봅시다.


우선 윗부분은 촉촉한 느낌이 고스란히 느껴지구요. 교자의 아래 바닥부분은 살짝 그을린 모습도 보이시죠?


이거이거 진짜 맛있어요. 뭐라그래야하지... 물만두를 구운느낌? 뭔지 알것같나여?.. 바삭하면서 엄청 촉촉해요!! 죤맛乃


꼭꼭 함께 시켜서 드셔보세용~♥



그리고........ 마초님이 더먹고싶다고 면과 차슈를 추가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추가하시면 국물도 함께주시니까 나중에 추가하셔도 좋을거 같았어요:)


차슈크기 보이시죠??????? 저거 실화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는 그냥 삼겹살 작은거 한두개 나오던뎅 넘나 비교된당


그리고 국물색은 사골색 같아보이네여 근데 이것도 먹어보자나여? 그럼 진짜 엄청 진한 담백한 국물 맛이예요.. 이거 뭐라 설명하기 어렵당 ㅠㅠ..


면은 마초님이 다드셔서.. 면자체가 느끼한지 아닌지는 제가 확인을 못했었지만 한그릇 다먹고 추가할정도면 느끼한편은 아닌것 같아요!


진짜 인천 사시거나 구월동 근처오셨다 하시면 꼭 한번 들리셔서 드셔보세요+_+


제가 먹어본 라멘집중에 최고였습니다. 구럼 20000 안뇽~~~~~~~ 별5개 드릴게영 꺄르르르르륵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