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맛집 일산 이탈리아 음식점 PEPPOLI/빼뽈리 : dy.story
노맛집 일산 이탈리아 음식점 PEPPOLI/빼뽈리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정말정말 오랫만에 맛집포스팅을 쓰게되었네요!!


다들 잘지내셨쥬~?ㅋㅋㅋㅋ.. 게으름이 넘쳐나서 블로그포스팅을 잘안했는데 ㅠㅠ..


벌써 5월이 되었고 비가 주르르륵 내리기도 하고.. 곧있으면 여름도 다가오네요 벌써!!


여름이 다가온다해도 날씨가 오락가락 하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당


오늘은 예전에 남편이랑 3주년 기념으로 이탈리아 음식점을 가기루 했어요.


남편이 미리 여러블로그를 찾아서 알아내고 맛있다고도 많이 적혀있다해서 일산살때 다녀왔습니다.



외관은 깔끔해보이고 주차공간도 옆으로 조금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가게 앞으로는 입간판들이 많이 있네요. set menu부터 이탈리안 가정식 steak 그리고 런치셋트 다양하게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와인들이 많이 진열되어있었구요.


아무래도 분위기를 내러 오시는분들이 많아서 와인도 많나봅니당ㅋㅋ



음식을 만드는 조리공간입니다. 파스타 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만드는 준비과정도 볼수있어서 좋은것 같았습니다.


 

실내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장식으로 화분들도 많이 있는 모습입니다. 좌석도 단체석부터 커플, 가족끼리 앉을수 있는 테이블등등 적지않은 편이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 주문하려는데 꽃인가요 이거..? 잘모르겠지만 빨강색이 너무예뻐서 찍어봤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는 기본적인 셋팅을 해주셨구요.



마주보고 앉아있으면 요런 느낌이 납니다! 잔은 2개인데 하나는 물잔 하나는 와인잔인가봅니당 ㅎㅎㅎㅎㅎ 와인을 안마셔서 ㅠ0ㅠ



식전 빵이나왔습니다. 이 식전빵은 어딜가나 다맛있는거같아영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따끈따끈한 빵 저아저앙



스프는 2개가 나왔는데 크기가 많이 다르네요..ㅋㅋㅋ 스프도 맛있어서 싹 다 긁어먹었습니다.


저희가 메뉴를 아마 빵이랑,스프,메인메뉴 같이나오는걸 시켰던거 같아요! 근데 왜 크기가 다르게 나왔는지는 아직도 의문입니다.흠..



제가 시켰던 왕새우 크림파스타 입니다. 위에 사진은 필터가 들어가서 더예뻐보이죠?ㅋㅋㅋㅋㅋㅋ 첨에 저렇게 찍었다가 안되겠다 해서 다시 필터없이 찍었습니다.


2번째 사진이 실물이랑 똑같다고 보시면되요!! 엄청 예쁘고 맛있게 생겼죠?



이건 남편이 시킨 알리오 에 올리오 입니다.


고추씨와 잘게 잘라져있는 고추를 따로 챙겨주셨어요. 보기에는 맛있어보입니다:)



샐러드도 같이나왔습니다. 치즈를 얹은건지 눈이 내린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소스는 발사믹이어서 시큼하면서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또 !!!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피클 ㅎㅅㅎ 피클은 좀 시큼한맛이 강했지만 음식이 느끼한편이어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저희가 시킨음식들을 저희는 다먹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먹는걸 좋아하는 저희는 너무 속상했어요!!!!


저랑 그이는 파스타면이 두꺼운걸 별로 안좋아해요 ㅠㅠ 근데 여기는 두꺼운 파스타면이었어서......


식으면서 고무씹는맛이 느껴졌고 제가 시켰던 왕새우 크림파스타는 고추가 너무 크게 썰려있었는데 차라리 매콤함을 주려고 했으면 고추는 건져내서 매콤한 향만 나게했어도 좋았을거같아요.


너무 고추가 보인것도 좀 그랬고 크림소스맛에서 다른 매콤함이 아닌 그냥 청양고추맛이 느껴졌었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시킨 알리오 에 올리오는 마찬가지로 두꺼운 면이어서 고무씹는맛에


느끼함은 더하고 저희가 좋아하고 즐겨먹던 알리오올리오맛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여기 빼뽈리가 맛집이라는데 파스타맛집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스테이크 맛집인가?!


두꺼운 면을 좋아하시거나 파스타가 아닌것 드시러가실때는 제가 잘 몰라서 맛집이 아니다라고 할수는 없지만... 


파스타 면이 두꺼운게 싫으시거나 파스타를 나는 꼭 먹고싶다 하시면 이곳은 추천하지않아요.. 가격은 엄청 비싼대 맛도 별로고 그냥 분위기만 냈고, 


저희는 나오면서 차라리 집앞에 파스타집갈껄 이런말하면서 나왔습니다 ㅎㅎ


이상 일산 이탈리아 음식점 PEPPOLI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