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론가보다 관객들이 열광하는 범죄도시 : dy.story
영화평론가보다 관객들이 열광하는 범죄도시

안녕하세요 윤여포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 실화 범죄 액션인 범죄도시 입니다.


저는 사실 액션물을 별로 좋아라 하지않는데.. 


저와함께 일생을 보내고 계시는 김마초님께서 액션물을 좋아하세여 ㅠㅠ 찌르고 싸우고 하는 그런..


그래서! 계속 보고싶다고 하셔서 같이 보러가게 되었습니다!


전에 본영화가 킹스맨 골든 서클이었는데 전 참재밌게 봤거든요. 범죄도시보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관람객들 평은 범죄도시보다 많이 낮네요ㅠ0 ㅠ



제일 먼저 범죄도시에는 마동석씨와 윤계상씨가 주연이신데요.


처음엔 마동석씨 깡패역할인줄 알았어요..하하하하 저말고도 그렇게 생각하시는분들 계실듯합니다.


윤계상씨는 나중에 나오는데 장첸역을 맡으셨죠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장첸짤이 많이 돌아다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했늬?~ 전화 아이 안받늬~? 머요런..? 윤계상씨 핫합니다..핫해요


저는 윤계상씨가 연기를 잘하시는지 몰랐는데 이번에 영화를 보면서 다시보게 되었어요:)


저는 이하늬씨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잘 만나고 계신거보니까 보기 좋기도 하고, 서로 잘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제 세대때는 g.o.d도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같은..?


물론 s.e.s 나 핑클을 더좋아한건 함정이지만요 지오디도 정말힘들게 가수가 되었고, 힘든생활을 했고


밥도 잘못챙겨먹고 엄청 가난한 아이돌이라고 그랬었는데 ㅠㅠ..


지금은 이렇게 각자 생활에서 잘 해내가는 모습을 보니 더욱 보기좋죠? 


윤계상씨 화이팅입니다!!


 

일단 범죄도시는 2007년에 일어난 '왕건이파'와 '흑사파'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왕건이파'는 유흥업소를 상대로 돈을 빼앗고 주먹을 휘둘렀고 서울 남부경찰서는 2004년 5월 왕건이파로 활동하던


조선족 14명에 대해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한 바 있다고 하고, ' 연변 흑사파'는 연변 출신의 폭력배들이 


2005년 경 결성한 조직으로, 가리봉동 일대 차이나타운을 거점으로 활동하다 2007년 4월에 32명이 무더기로 경찰에 검거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해서 그런지 조금더 리얼하고 더 와닿았던거같아요.


마블리의 마동석씨는 극중 강력계 형사로 분한 마동석씨 특유의 코믹함까지 더해져서 통쾌한 범죄오락 액션으로 입소문을 타고있데요


김마초님도 영화평론가들은 점수 엄청짜게줬는데 일반 사람들이 본 후기가 장난아니게 재밌다고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 그래서 봤는데 음 나름 괜찮았어요..


잔인한장면은 거의 눈가리고 보기때문에.. 치고 박고 싸우고 하는장면은 거부감없이 잘봤던거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 중간중간 마동석씨 연기때문에 방긋방긋 웃는 일도 있었고,


영화관 전체가 하하하하하 소리로 가득할정도로 재미있으면서 진지하기도 하면서 잔인하기도 했던 영화였습니다.


윤계상씨가 나쁜역할을 너무 잘하셔서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ㅠㅠ헝 폐차장에서 으........ 넘나 끔찍했어요


궁금하시죠?? 보시면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지난3일 '범죄도시'가 개봉했는데 개봉 8일 만에 누적 관객수 238만을 돌파했고, 박스오피스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짝짝짝 축하드려요!



더 많은 흥행을 바라고, 좋은 연기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중간에 카메오로 제가 좋아하는 ㅠㅠ 조진웅씨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앙진웅오빠띠)


근데 수염이랑 머리스타일이 조금 대장 김창수씨인줄 알았습니다......


깨알 홍보이신가 싶기도했어요 ㅎㅎ 아무렴 어때요~ 나와서 좋았습니다! 흥행하시길 바랄게요!!


느와르 장르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강추!


그럼 다음에 다른영화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