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챌린지/저축 챌린지 시작!😊 : dy.story
현금 챌린지/저축 챌린지 시작!😊

안녕하십니까 제가 왔숨다 두두둥장

요즘 인스타를 하다가 보니 현금 챌린지가 많이 눈에 띄더라고요!!(이놈의 알고리즘 ㅎ...ㅎ)

 

그래서 몇 개는 구매해 봤고 제가 쓸건 제가 만들어보자! 해서 만들었던 거 자랑자랑 좀 하겠숨다 키키키

 

우선 전체 짤이구요. 저의 목표는 현금 챌린지보다는 아직까지는 저축 챌린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월급을 받고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소소한 수익 같은 거 저축하려고 만들었어요 헿...

 

 

우선 젤 먼저 소개해드릴 건 골드 챌린지인데요! 골드 챌린지는 인스타에 렐사님꺼 보고 

 

저만 쓸거라 비슷하게 제작해 봤어요! 개수는 31개고 미래에 저의 자식에게 선물할 미니미니한 골드바를 구매하려구요!

 

렐사님 같은 경우에는 한 달을 채우시는 걸 목표로 하시고 땅콩 순금으로 바꾸시는 것 같던데

 

저는 소소소 하게 들어오는 현금들로 할 거라 여유롭게 진행할 예정이랍니당

 

 

두 번째 소개할 챌린지는 롱텀 바인더 챌린지입니다!

 

요거슨 파트가 1부터 12까지로 귀여운 짱구로 만들어봤어요 소액저축이지만 다 모으면 105만 원이 된답니다

 

진짜 아무래도 파트가 많다 보니 이거 만들면서 서터레수가 장난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 프린트에 속지가 걸리지 않나... 코팅기에 또 걸리지 않나 ㅠㅠㅠㅠ

 

처음에는 반짝이 유광으로 했다가 잘 안 보여서 무광으로 바꾼... 증말 애증합니다 이 바인더는 ㅠㅠ

 

 

세 번째는 데일리 바인더입니다. 음 우선 꽃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제작하다 보니 

 

바인더 케이스가 반짝반짝 투명했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던 레진으루 급하게 슉슉슉 만들어서 합체!

 

이거 같은 경우에는 안에 보드도 만들어서 좀 색다른 느낌으로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저축 챌린지하면서 바인더가 여러 개를 만들다 보니 너무 같기만 하면 저축하는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이것저것 만들었어요 ㅋ...ㅋ 

 

 

네 번째 소액 저축 바인더! 너무 귀엽죠 ㅠㅠㅠ 3공 다이어리인데 다 모으면 315,000원인 소액 바인더예용

 

햄토리가 좋아하는 견과류들로 포인트를 주었고 하트 칠하면서 체크하고 있어요

 

얼마 안 되지만 이거 다 모아서 카카오뱅크 한 달 저축으로 넘겨서 돌려버릴라구요! 

 

 

마지막 바인더인데 이거 같은 경우는 아직은 사용하지 못해요..

 

일주일 예산 바인더식으로 만든 거라 완벽한 현금챌린지를 시작할 때쯤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두 마찬가지로 레진으로 슥슥..

 

원래는 메인이 하늘이라서 (제가 하늘 보는 걸 너무 좋아합니당😘) 레진 커버두 하늘 느낌으로 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취미로 하는 레진이다 보니 재료가 많지 않아서 못만들었어여 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용해보고 싶은 예산 바인더!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금트레이!!!!!!!!!!!!!! 이것도 망했 ㅠㅠㅠㅠ 양쪽 끝은 비율을 잘 조율해서 레진을 부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나머지는 대충 눈대중으로 넣었더니 안에가 안 말라가지고 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 다시 만들던가 해야지 휴 사실상 이것두 아직 까지는 필요가 없지만 

 

나란 사람.. 무슨 일을 하던 과정도 너무 즐거워하기에 싹 다 만들어봤어요

 

저는 꼭 어플상에 돈이 있으면 좀... 현실감이 떨어진다 해야 하나요? 돈을 막쓰게 되는 경향이 있어서

 

이렇게라도 목표를 만들고 채워나가고 그걸 적금으로 돌리는 방향으로 돈을 모아볼 생각이예요:)

 

내년엔 어여쁜 아가가 찾아와 주길 바라며 빠져나가고 있는 돈들도 함께 다시 찾아와 주길...❤️

 

여러분도 소소하지만 미니 3공 바인더부터 실천해 보세요! 꼭 현금 챌린지를 할 필요 없이 저축 챌린지라두요 ㅎㅎ

 

그럼 안뇨오오오옹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