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네리아 호감도얻기★ : dy.story
★로스트아크 네리아 호감도얻기★



안녕하세요 ~ 윤구마입니다*( _ _ )*


정말정말 오랫만에 찾아뵙는데요!! 이번에 7년만에 나온 pc게임 로스트아크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해요.


요즘 모모코 씨앗을 찾으러 다니고있는데 모모코 씨앗은 검색만하면 다른분들이 포스팅을 잘 써주셔서


쉽게 찾을수 있었는데요. 저같은경우는 호감도도 얻으러 다니는 편이라 저처럼 찾지 못하시는분들 계실까봐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맵 보시면 상업지구쪽에 아래로 내려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으로 가보면 모모코씨앗 1개와 노이호이테 기자 리베티 바로옆에 있는 상자에서 퀘스트를 받으실수 있으실거예요





저는 이미 퀘스트를 받고 난후에 스샷을 찍은거라 ㅠㅠ 퀘가 뜨질않네요..  아마 퀘이름이 <차가운 나의 도시>였어요


그 퀘스트를 받으시고 네리아를 만나러 가시면 퀘스트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그후에 퀘를 마무리하시고 호감도 선물주고 하면 되실거예요!


이건 아무리 찾아봐도 없던 tip이라 저처럼 네리아 호감도를 얻으려 하시는분들을 위해 작성해봅니다 ㅎㅎ


나중에라도 로스트아크 다른 특이점이 발견되거나 새로운 tip을 발견하면 또한번 찾아뵐게요~


그럼 안뇽!!!!!!!!!!!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