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프릭샷 설정방법 : dy.story
아프리카tv 프릭샷 설정방법


안녕하세요!윤구마입니다^0^

요즘 아프리카tv 개인방송을 하시는분들이 많죠? 하지만 프릭샷을 쓰지 못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어려움을 격고 계신분들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되고자 스샷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혹시라도 그래도 모르겠다 하면 댓글남겨주세요!


처음에 키는건 아시죠? 아프리카 들어가서 프릭샷 누른다음에 프릭샷 방송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위에보시는 화면처럼 보여야할 부분이 잘려있는게 보이실거고 빨갛게 선이 있는것도 좀 작게 나타날거예요.

당황하지 마세여..^0^


스샷에 설명을 적어드린것처럼 pc화면 캡처4번 (이건 제가 캡처창을 4개띄워서 그렇고 처음하시는분들은 캡처1번일거예요)

그 pc화면캡처1번을 선택한뒤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주시면 전체화면캡처가 있는데 눌러도 화면이 짤려보이는경우

많았을거라 예상합니다 ㅎㅎ 당황잼


그럼 당황하지마시거 위에 스샷에 핑크색으로 표시한부분
(꼭 거기가 아니더라도 화면 짤리는부분쪽에 마우스 갖다대면 포인트생깁니다.)

그부분에 포인트가 생겼으면 쭈욱~ 늘려주세요.


그럼 위화면처럼 커졌습니다. 헿


그렇게 설정을 했는데도 게임상에서 짤려보인다 하시면 위 방법처럼 전체화면캡처를 눌러주시면되구요.


위 스샷은 그냥 간단하게 추가하거나 설정을 변경하는 부분 체크해뒀습니다.




이건 위에 간단하게 설명해드렸는데도 어렵다! 하시면 방송시작아래 방송설정이 있으니 녹화나 제목변경이나 그런부분 확인하고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면 물어보세요....... 아는선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뿅!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