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조개찜! 부천에도 이런 퀄리티의 조개찜이?! 사랑스러운 맛집 : dy.story
부천 조개찜! 부천에도 이런 퀄리티의 조개찜이?! 사랑스러운 맛집


안녕하세요~! 먹는걸 사랑하고 맛집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윤구마입니다( _ _ ♥)


제가 원래는 N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가 티스토리로 이전하구 있는데요! 이전하면서 썻던글도 보고 


또 가보고 싶은 맛집같은 리스트가 있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이 바로 그런곳입니다!


솔직히 대천이나 안면도를 자주가는편이지만 거기를 가게되면 저희는 전골or찜보다는 구이를 많이 먹거든요.


그리고 칼국수를 따로시켜먹는편이죠! 보통들 그렇지 않으신가여?ㅋㅋㅋㅋ...


저는 찜도 좋아하고 전골도 좋아하고 구이도 좋아해요.. 조개사랑 ㅠㅠ.. 그렇지만 자주 접할수는 없지유..


그러다 찾게된 경기도 부천에 있는 조개전골 맛집!! 바로 '숙이네 조개전골' 입니다. 왕샤륭


일단 숙이네 조개전골집은 부천에 조개집하면 바로 이곳을 꼽을정도로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요:)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시는대에는 이유가 다 있겠죠?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당!



먼저 입구 사진입니다. 여름때는 천막을 치지않아서 밖에 사람들 구경도 하고, 밖에 계신분들과 대화도 편했었어요.


보통 음식점이 다 금연이니까 바로 옆에서 담배피시는 지인분들과 수다떨며 먹기도 했었지요 ㅋ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날씨가 많이 춥다보니 천막을 전체적으로 해놓으셔서 야외테이블에서도 따뜻하게 식사를 할수 있어요.


가게 안쪽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패딩을 입고가서 자리가 조금은 좁게 느껴질것 같기에 저희는 밖에서 먹었답니당!



제가 숙이네 조개전골집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물로 주시는 헛개열매차입니다. 맛도 맛이고 조개찜, 조개전골하면 바로 술과 함께 드시는거 아니겠습니까?!


그 술을 드시면서 헛개열매차를 같이 드시면 숙취해소에도 좋고 갈증해소에도 좋지요!! 그래서 너무 좋아하는 헛개열매차 ㅠㅠ


그런 헛개열매차를 열심히 마시며... 소맥으로 말아먹었답니다 호호호호..(그다음날 술병난건 안비밀...헿)


어찌되었던간에! 헛개열매차가 물로 나오는점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최고최고




제가 정말 안에도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안에 혼자 들어가서 찍고나오기가 너무 애매해서 ㅠㅠ


그냥 밖에서 야외테이블위주로만 촬영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드시면 조금더 많은 인원이 드셔도 좁지않아서 좋은점이 있죠?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따뜻해서 저희는 옷담을 봉지를 받아 옷을 벗고 먹었습니다. 그만큼 따뜻해서 좋아요:p



저희가 인원이 4명이어서 아마 大자를 시켰던것 같아요.


문어는 大자리에서만 나온다고 했으니까 아마 맞을거예요!!


정말 커다란 냄비안에 각종 조개와 전복,오징어,새우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습니다. 푸짐한거 보이시죠?!



문어들어간다 ~ 쭉~쭉쭉쭉 ♪


싱싱하게 살아있는 문어가.. 들어갑니다 ㅠㅠ.. 안녕 문어야...



재빠르게 문어를 넣어주시고 뚜껑을 닫아주셨어요..ㅋㅋ


반대편에 앉아계시던 저희 일행분들이 하시는말씀이... "나 문어랑 눈마주쳤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못먹을것처럼 말하셨는데 참 잘드셨습니다. 맛이 있으니까유>ㅇ< 꺄륵



조개전골안에 있는 해산물들이 다 익을때까지 뚜껑을 덮어주시고, 그위에 옥수수콘과 팽이버섯을 주셨어요.


원래는 계란후라이도 주셨던것같은데 오늘은 안주시더라구요 ㅠㅠ.. 저는 2번째 간거라서 잘은 모르지만유..헿


그래도 기다리는동안 줍줍하기는 좋았어요~! 옥수수콘과 팽이버섯을 먹으며 10분을 기다리고! 10분이 흐른뒤에 뚜껑을 개봉!


그리고 안에 있는 오징어와 문어, 전복을 먹기좋게 잘라주셨답니다.



으앙 다익어띠!!!!!!!!!!!!!!!!!!!!!!!!!!!


정말 다시봐도 푸짐한것 같아요 ㅠㅠ 아 또먹고싶당..... 진심..


가리비도 너무 맛있고 ㅠㅠ 키조개도 너무 맛있고 ㅠㅠ 전복!!!!!!!! 완전 입에서 녹아여 ㅠㅠ 앙맛있띠



키조개 껍질을 받침삼아 그위에 하나씩 썰어주시는 알바분..!! 참 친절하십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ㅇ+


문어를 다자르시고 오징어를 자를 준비하시는.. 아래 홍합깔려있는것도 보이시죠?! 완전많아여 왕사룽ㅠㅠ 꺄르르르르르르르~~~~








아까 넣어주신 살아있던 문어와 오징어!!


그리고 야들야들한 전복까지 .. 사진보시는것만으로도 군침이 도시지않습니까?!


이것은 진리예요!!! 숙이네 조개전골은 정말 진리입니다..♥.♥



잘익은 전복하나를 초장에 푹찍어서 냠냠냠냠>.ㅇ 갸꿀맛!!!!


제가 원래 전복이나 문어 오징어 정말 해산물은 다 좋아하는데요. 전복은 보통 질겨서 잘못먹거든여 ㅠㅠ


삶아도 맛없는곳은 맛이 없는데 여기 조개전골안에 있는 전복은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제가 다먹었어여!!!


물론 문어와 오징어도 야들야들하고 조개전골의 주재료인 조개들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그래도 전 전복사랑♡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개엔 역시 뭐입니까!? 바로 칼국수죠!!!!!!!!!!!!!! 쏴리질러~~~~!@ㅖ@ㅖ@ㅖ~~~ㅋㅋㅋㅋ


원래 조개구이 먹을때도 조개구이 다먹고 칼국수 시키잖아여?!  wow! fantastic baby~ 우후~


저희는 조개전골에 칼국수 사리를 시켜서 호로록 냠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술안주 드실때 국물드시는분들도 계시잖아요~! 저도 국물파거든요... 아 여기서는 다먹었지만..헤..


정말 마지막까지 국물을 계속 떠먹었어요 ㅠㅠ 속도 풀리고 칼국수도 너무 맛있고 그러므로 술도 쭉쭉 잘드가고..


저는 홍합도 너무 좋아해서 홍합빼먹으면서 소맥안주로도 너무 좋았구요. 정말정말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곳이예요.


부천에서도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비쥬얼?!


물론 조개구이를 드시러는 바다쪽으로도 많이 가시겠지만~! 나는 ! 조개구이보다 조개찜이다! 조개전골이다!


하시는분들 너무 멀리안가셔도 됩니다... 경기도 부천에도 있어요 ♥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어마어마한 양!! 그리고 정말 신선한 조개와 해산물들!! 이조합은 맛이없을수가 없습니다.


꼭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 헤헷 강츄>ㅇ< 구롬 안뇽~~~!! 지도 첨부했어유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