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건조기 그랑데 16kg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 dy.story
삼성건조기 그랑데 16kg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안녕하세요 ~ 윤구마입니다!


오늘은 저처럼 건조기가 필요하신분들에게 공유해드리기위해 삼성건조기 그랑데 16kg이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글을 올려요ㅎ


요즘 주위에 다들 집에 건조기 하나씩 갖고 있는데 저는 건조기가없어서 꼭 사고싶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금전적인 부분에서 그럴수 없어 속상했어요


하지만 이번기회에 당첨이된다면 진짜 짱 좋을듯 합니다 ㅠ..ㅠㅋㅋㅋㅋㅋ


저희 집은 고양이를 6마리 키우고 있는데 아무래도 옷에 냥이들 털과 미세먼지들이 덕지덕지 ㅠㅠ..


하지만 건조기를 쓰면 그런것들이 다날라간다고 들었어요!! 거실 한편에 있는 건조대도 치워버리고싶고.. 너무너무 갖고싶네여 후





https://www.samsung.com/sec/event/grande16kg/?cid=sec_kr_facebook_grande16kg_da_20181119&fbclid=IwAR3cAcHNj0VyfGAGa9BhubEpAZcFfWs_uvHoEZab6pphgdUdxNVUL3IvQfk


체험단 신청하실분들은 위에 링크를 타고 가셔서 신청하세요!


그럼 안뇽~~~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