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추천]메이크업 실기 합격 추천 아이템! : dy.story
[재료 추천]메이크업 실기 합격 추천 아이템!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실기 원패스를 마치고 메이크업도 원패스를 노리고 있는 학원 수강생입니다ㅋ_ㅋ

학원을 다니면 재료비 포함이라 학원에서 준비해 주는 재료로도 충분히 연습은 가능하겠지만

저는 아이템 욕심이 좀 있는사람이라 이것저것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저한테 좀 더 맞는 제품을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사용하면서 추천 드릴만한 제품들을 갖고 왔습니다!

 


 


아이라이너(다이소) / (쿠팡)

 

1. 다이소

- 우선 학원을 등록하면 바구니며 면봉, 등등 구매하시려고 다이소를 제일 많이 방문하실 거예요!
다이소 방문하시면 얇은 붓펜 아이라이너와 뚱뚱한 붓펜 아이라이너가 있는데 두 개다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리고요

 

- 두 번째 다이소 추천템도 역시 아이라이너인데 펜슬로 된 게 있어요. 펜슬은 그레타가르보 눈썹그릴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저는 검정과, 브라운 두 가지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쿠팡

- 쿠팡에서는 젤라이너를 구매했는데, 보통 젤라이너 추천을 토니모리 걸 많이 하시잖아요! 물론 토니모리도 추천은 드리지만 국가 자격증에서 위생이 필수기 때문에 항상 덜어서 사용하고 스파츌라를 닦아서 다시 보관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찾아본 제품이 <미샤 팔레트 페인트 젤 라이너>입니다. 링크는 아래 첨부했어요! 

미샤 제품을 추천드린 이유는 젤라이너 특성상 되직하다고 해야 할까요. 좀 너무 꾸덕한 제형이어서 제가 그리기엔 갈라지고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아래 제품 사용했을 때는 좀 더 묽어서 그리기도 편하고 짜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덜기도 좋았어요!

펜슬타입이나 붓펜타입으로도 라이너 잘 그리시는 분들은 상관없으시겠지만 아이라인을 잘 안 그려본 저로써는 젤 라이너를 선택했는데 그리기가 괜찮더라고요. 단 믹싱 팔레트에 덜어놓으시고 오래 지나면 굳어버리니까 바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 제품은 학원쌤도 좋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미샤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

COUPANG

www.coupang.com

 


메이크업 조각 퍼프 (쿠팡)

- 퍼프는 일반 작은 삼각형 조각 스펀지를 사용해 봤었는데 저는 베이스를 좀 중요시 여겨서 사이즈가 작으니 베이스에서 시간이 많이 잡아먹더라고요. 시험 볼 때는 정해져 있는 시간 안에 과제를 마쳐야 하는데 어떻게 시간을 줄여볼까 하다가 퍼프를 바꾸게 되었어요! 물론 다이소에도 퍼프는 판매하고 있겠지만 아무래도 집 근처에 다이소가 없다 보니 쿠팡에서 많이 찾아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퍼프중에는 종류도 다양하고 질감도 다양하지만 <벨로티 빅 스퀘어 NR 퍼프>는 부드러우면서 피부에 밀착이 좋은 것 같은 느낌과 밀리지 않는 느낌을 받아서 다른 학원수강생 분들한테도 한두 개씩 드리면서 사용해 보시라고 추천해 드렸었어요!

금액도 괜찮은 것 같고 사용감도 좋았어서 큰 퍼프는 베이스용으로 사용하고, 작은 삼각형은 하이라이트나 쉐딩용으로 사용 중이랍니다.

 

 

 

벨로티 빅 스퀘어 NR 퍼프 20p

COUPANG

www.coupang.com

 


파운데이션(쿠팡)

- 솔직히 파운데이션도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에서 그냥 구매하셔도 되지만 좀 커버력도 있었으면 좋겠고 시험연습 대비하려면 용량도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학원제품 다 사용하고 어떤 걸 써볼까 하다가 고른 제품인데 나쁘지 않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명은 <포니이펙트 줌인 파운데이션>이고 저는 002, 내추럴아이보리 제품으로 연습 중이에요.

색도 밝은 편이고 커버력도 나쁘지 않고  추가적으로 위에 덧바르더라도 밀리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포니이펙트 줌인 파운데이션

COUPANG

www.coupang.com

 


4 과제 속눈썹(쿠팡)

- 4 과제는 속눈썹(왼쪽/오른쪽)과 수염이 과제인데 일회용 속눈썹을 학원에서 제공해 주는 걸로 연습하다가 너무 답답해서 선생님한테 추천받은 제품입니다. <유누꼬속눈썹 UN14W> 인데요. 얘는 모양자체가 살짝 라운드 형식이어서 래쉬 J컬이랑 컬이 좀 비슷해서 시간단축과 접착력을 높이기에 좋았어요. 그전에 연습하던 일회용 속눈썹은 굴곡이 너무 심해서 래시랑 안 붙더라고요 ㅠ_ ㅠ.. 그래서 선생님추천을 받고 바로 쿠팡에서 또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는 5개 묶음으로 있는 걸 링크로 올려드릴까 하다가 시험장에는 하나씩 되어있는 제품을 갖고 가야 한다고 들었어서 아래 링크로 준비했습니다.

유누꼬 속눈썹의 장점은 앞에 3가닥 제외하고 붙여야 하는 부분이 표시가 되어있어요! 그 부분 참고하셔서 연습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유누꼬속눈썹 연습용속눈썹 국가시험 미용시험 UN14W 유누꼬글루 별도 구매가능

COUPANG

www.coupang.com

 


커버파운데이션(쿠팡)

- 음.. 솔직히 커버파운데이션은 구매하셔도 그만 안 하셔도 그만인데 제가 학원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너무 하얗고(하이라이트용) 너무 짙어서(쉐딩용) 믹스하는 시간조차 줄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ㅠㅠ 하필 제가 들어가는 날부터 재료가 변경되어서 좋은 부분도 있었지만 커버파운데이션(컨실러대용)은 저한테는 솔직히 별로였거든요..

핑크 파운데이션도 필요하긴 했지만 학원에서 선생님이 시험 때 빌려주신다고 하셔서 아래 3가지만 구매했습니다.

질감은 살짝 묽은 감 있는 질감이에요. 스파츌라로 덜기도 괜찮고 바르기도 괜찮아서 학원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미 사용하시는 제품의 색이 나쁘지 않으시다면 굳이 저걸 사진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로쎄앙 커버파운데이션, 33호 섹시베이지, 1개 로쎄앙 커버파운데이션, 23호 네추럴베이지, 1개 로쎄앙 커버파운데이션, 10호 크림베이지, 1개

 


브러시

- 브러시는 집에서 사용하던 브러시도 있었고, 추가로 구매한 것도 있는데 제일 고민을 많이 했던 브러시가 아이홀 잡는 용으로 사용할만한 게 뭐가 있을까를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ㅠㅠ 아직도 제 손에 맞는 브러시를 찾지는 못했지만요.. 혹시라도 추천해 주실 만한 아이홀브러시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당!!!

 

 


 

 

제가 학원을 다니면서 여러 제품도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느낀 부분을 적고 추천해 드리는 건데

사용하시는 분들 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구요! 

하지만 그럼에도 금액대도 나쁘지 않아 시험 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작성했습니다.

다음에는 왁싱샵을 새로 오픈하면서 도움이 되었던 제품들을 갖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당♥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