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추천]메이크업 실기 합격 추천 아이템! 2탄 : dy.story
[재료 추천]메이크업 실기 합격 추천 아이템! 2탄

안녕하세욥 윤구마입니당!!! :>

오늘은 메이크업 실기 합격 소식과 함께 합격하면서 사용했던 제품들 추천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느려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넘어가는 스타일이어서.. 많이 속도가 안나왔어요 ㅠㅠ

그래서 미작만 조심해야지 라는 마인드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해보면서 괜찮은 제품들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준비해 봤습니다! 꼭 메이크업 실기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클리오 수퍼프루프 펜라이너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른 붓 펜라이너보다 끝부분이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하늘하늘한 느낌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라인 끝처리가 깔끔하게 잘되고, 발레나 펑크 레오파드같은 라인그리는 작업에 아주 적합하게 잘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두껍게 쓱 그리기에는 [다이소 리키뒤 아이라이너/뚱뚱한거] 얘도 아주 적합하고 금액대비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끝이 하늘하늘한 느낌이라서 저는 다이소 제품이랑 클리오 두개 다 사용했어요!

 

클리오 수퍼프루프 펜라이너

COUPANG

www.coupang.com

 

 

2. 더마콜 메이크업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내가 속도가 너무 안나온다. 미작이 나올거같아서 너무 불안하다. 특히 2,3과제 속도 문제가 심하다 하시는분들 정말정말

너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3과제는 피부표현이 두껍고 커버력도 좋아야하기 때문에 크림타입 파운데이션이랑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컨실러로 따로 커버를 하는데요.. 저는 이거 믹싱하는 시간도 너무 아까운거예요 ㅠㅠ 이럴 시간이 없는데.. 이거까지 신경쓰다가는 진짜 미작인데 싶어서 조금 투자해서 구매했습니다. 진짜 커버력 최고!!!!!

소량만으로도 커버도 완벽하고 색도 밝은편이어서 노역이나 펑크 빼고는 다른건 섞을 필요가 없으세요 정말 강추!!!!

전 1과제만 리퀴드 포니 파데로 베이스 해주었구요 2과제 3과제는 더마콜로 피부 커버했습니다. 컨실러도 따로 필요가 없을정도로 이걸로 눈썹가리는것도 가능해요! 단. 단점은 좀 꾸덕해서 불편하실수는 있어요! 

 

더마콜 메이크업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30g

COUPANG

www.coupang.com

 

 

3. 포렌코즈 타투 워터프루프 스카 컨실러

 3번째 추천 제품 컨실러 입니다. 이 제품도 강추강추 너무 강추!!!!!!

위에 더마콜은 꾸덕한 느낌의 커버력 좋은 컨실러 느낌의 파운데이션이라면 얘는 묽어요 묽은데 엄청 커버력이 좋아요!

그레타 나왔을때 제 모델분이 눈썹이 엄청 짙으시고 뿌리부터 검은게 올라오시는 분이셔서 가리기 너무 힘들었는데.. 더마콜로 1차 가려주고 눈썹 그린다음 포렌코즈 컨실러로 2차 가려주니까 너무 잘가려졌어요 ㅠㅠ..

그리고 우리 립그리고 난뒤에 수정하려면 다 벗겨지거나 번지자나요? 얘는 그거 다가려줘요 진짜 쵝오 더마콜이랑 셋투셋투로 사용하시면 최고 입니다. 

 

 

포렌코즈 타투 워터프루프 스카 컨실러

COUPANG

www.coupang.com

 

4.  홀 라인 그리기 최적화 브러쉬

 다이소 최애템!!!!!!! 물론 여러가지가 있긴하죠?! 하지만 이거 천원에 2개 들어있는데 하나 써보시면 왜 홀 그리는데 최적화라고 하는지 아실거예요! 그리고 그게 끝이 조금 뭉개지면 그 브러쉬 버리지마시고 트위기 같이 홀라인 위로 그라데이션 해야하는 그런 과제에 사용하세요 살짝 위로 펴주기도 너무 좋아요 이건 2개 사서 총 4개 준비해서 갔어요! 브러쉬가 작아서 혹시 몰라서 더 준비했답니당.. 헿


참고로 저는 브러쉬도 집에서 쓰던것과 다른분들이 주신것도 함께 준비해서 갔어요

덕분에 립브러쉬가 떨어졌었는데도 다른 립브러쉬 있어서 당황하지 않고 다른걸로 사용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시험자 분들도 다른건 여유롭게 준비하지 않으셔도 립브러쉬 정도는 하나더 준비하시는거 추천 드려요 ㅠㅠ 혹시 모르자나용.. 잘 준비하셔서 시험 꼭 잘보시고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안뇽~~~!!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