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강추] 겨드랑이 땀 해결 완료 아이템!!!!!!!!!! : dy.story
[완전 강추] 겨드랑이 땀 해결 완료 아이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어렸을적에 겨드랑이 레이저를 6번 한적이 있거든요?!

 

근데 그뒤로 겨울에도 땀이 너무 나는거예요.. 분명히 추운데 겨드랑이에만 홍수가 엄청나서

 

정말 스트레스가 컸었는데 이번에 진짜 최고템 찾았자나요 흐흐흐

 

진짜 제가 얼마나 스트레스였냐면요.. 컴퓨터방에 컴퓨터가 2대 돌아가지만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거든요

 

반팔에 반바지 입고 말이죠.. 그런데도 겨에서는 혼자 여름이었어요..T_T

 

너무 고민이 많이되어서 아는 동생이 피부과 병원다니고 있어서 겨드랑이 보톡스 문의를 했었는데

 

크게 효과가 없다고 하면서 아프기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병원 다니시는 분들도 이거 쓰신다고 하시면서 추천해줘서 구매해봤습니다.

 

제품명은 [노스엣센스] 입니다. 저는 순한거 구매해서 핑크색인데 다른것도 하나 더있었어요:)

 

금액은 그리 비싸진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5천원 안했던것 같기도하고 만원은 확실히 안넘었던것 같아요!

 

 

사진은 위에 첨부했습니다. 사용법도 설명서에 적혀있는데로 자기전에 겨드랑이에 도포해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닦아주면 됩니다. 그렇게 일주일 사용하시고 그뒤로는 일주일에 한번씩 사용하는걸로 알구있어요

 

정말 겨드랑이가 이렇게 뽀송할수 있구나... 정말정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ㅠㅠㅠ 

 

저처럼 겨드랑이 레이저 받으시고 땀이 많아지신분들 꼭 한번만 사용해보세요!!!!!!!

 

내돈내산 강추템 입니다 구럼 다음에 또 도움이 될만한 글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당❤️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