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담개선탕 -10kg감량 도전 2주차 후기 : dy.story
습담개선탕 -10kg감량 도전 2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0^


오늘은 습담개선탕을 먹고 2주가 지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두둥...


이번주는 근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절을 못해서 똑땅했어여..


카톡창 보시는것처럼 2주차가 되어서 식단을 보내드렸어요!


저번주에 보내드린건 아주 착실히 잘했다고 칭찬받았었는데...... 이번주는 제가봐도 너무 막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나버렸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집에 선식이 없어서 쉐이크로 대신하고있는데 .. 친절한 병원에서


선식까지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감덩데스......




습담개선탕 첫주 식단일지입니당.


나름 잘지켜서 했어요:)


아래는 5월 22일에 먹은 2끼를 사진으로 찍어놨습니당.


저식판은 애기들용 식판이라 양이 엄청 작아요 ㅋㅋㅋㅋㅋㅋ 헤헤.. 나름 알차게 먹긴했지만 저염식으로 먹어야하는데 ㅠㅠ


그래도 첫주는 잘했다고 칭찬받았으니까 괜찮겠져!


최대한 적은양과 채소를 먹을라고 노력했습니당.



2주차 식단 일지입니다....... 망해버렸어요.


저녁에 안쓴이유는 배고픈게 애매하기도 했고, 잠자기 전에 배가 고파서 ㅠㅠ 건너뛰었어요....


그리고 보이시져...... 매일마다 뭔가 하나씩 꼭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식단을 지키지않아서 ㅠ0ㅠ 2주까지는 총 2.1kg이 빠졌습니다.


저는 매일같이 아침마다 공복에 몸무게를 재서 적어놓거든요 ㅠㅠ.. 이번주를 제가 더 노력했었다면 더많이 감량했을텐데..


식단일지를 보면서 이번주도 반성을 하게되네요.......


유일하게 집에서 먹은 식단을 찍어놨습니다!


이제 6월달도 시작되었고..... 다시 새로운마음으로 식단을 꼭꼭 지켜나가면서 목표로 하는 무게로 감량을 하고싶네요..



그리구 어제는 캐리비안베이 다녀왔어요!


날씨두 너무너무 좋구 사람많을 시기보다는 조금 빨리갔다오자 하는마음에 다녀왔습니다ㅋㅋ


이날 온도가 30도까지 올라갔다죠........허허 근데 또 막상 물놀이를 하고 나오면 추웠어요 ㅠㅠ..



놀다가 지쳐서 파도풀앞에서 ........ 요양하며 한장 찰칵


다들 잘노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물을 무서워해서 작년에는 허리까지오는 높이에서 놀았었는데


이번엔 도전을 해서 1.8m까지 들어가서 놀았답니다!!!!!!!!!!! 우왕!


저는 사실 구명조끼도 못믿었거든여.. 저작은 조끼가 나를 살릴수 있다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유수풀?.. 거기서 처음엔 튜브없이 발띄워서 둥둥 떠다니는 연습부터하고......


그다음은 앞으로 헤엄치는 자세로 다녀봤습니다. 그러다가 조금 적응을 하게 되어서 파도풀로 고고고 했지요:)


그리고 파도풀에서도 처음에는 무서워서 1.2m인가에서 놀고 볼매님은 끝까지 들어가셨다지요...



저는 들어가지 못해서 ㅠㅠ 혼자 파도풀을 즐기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매님이 오셔서 1.8m까지만 들가자해서


다리가 닿지않아 당황하면서 ㅠㅠ.. 들어갔어요.. 저말고도 다른커플들도 남자분들이 여자분들 댈꼬 들어가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한 여자분이 저를 일행인줄아시고 팔과 다리를 잡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들어가기싫다겅


그래서 제가 저아니예요 ㅠㅠ 저한테 왜그러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밌었다능..


그리고 다리 안닿는거에 익숙해졌다가 볼매님이 지치셔서.. 나와서 밥먹구 요양좀 하다가 집에왔습니다.



요양중...2


따끈한 바닥에 앉아서 애기들 구경도하고 사람들 구경도 하고 ㅎㅎㅎㅎㅎㅎ


즐거 웠떤거 같아요! 얼마 안놀았지만 알차게 짧고 굵게 놀다왔습니다! (덕분에.. 이날도 식단을 망쳤다죠)


오늘이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뜬날입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물놀이도 다녀오시고 더욱더 관리해서 다같이 날씬해지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이제 다음 후기는 2주뒤에 식단일지로 돌아오겠습니당!>ㅇ<


2주뒤에는 많은 변화가 있기를 바라며!!!!!!!!!!!!! 화이팅!!!!!!!!!!!!!!!!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