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킨한의원 <존스키니캡슐> 다이어트한약 리뷰 : dy.story
존스킨한의원 <존스키니캡슐> 다이어트한약 리뷰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오랫만에 리뷰를 갖고왔네요:)

 

그동안 무얼쓸까 고민도 많이하고 블로그에 흥미도 떨어졌었는데 이정보는 함께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저는 다양한 약품들도 먹어봤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제품들도 먹어봤지만 크게 변화를 받지를 못했습니다.

 

또한 저는 모야모야병을 갖고있어서 마황이 들어있는 제품을 먹기도 꺼려졌었고,

 

또한 일반 병원에서 처방하는 약도 먹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진짜 찾고 또 찾고 찾다가 문의라도 해보자 해서

 

찾아본 병원이 존스킨 한의원이었습니다.

 

 

일단 존스킨 한의원은 인스타에서 여러가지 검색하다가 병이 예뻐서 눈길이 

 

가게 되었고, 상담문의를 했을때는 다른병원과 마찬가지로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라해서 그부분은 좀 꺼려졌어요

 

왜냐하면 저는 문의할때 " 제가 혈관에 문제가 있어서 약처방을 받아 먹으려면 마황이 들어있는걸 먹으면 안된다했다

 

그래서 그런데 마황이 들어있는제품인가요?" 라고 물어보거든요ㅎ.. 존스킨한의원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문의를 했었고,

 

하시는 말씀이 마황이 들어가있는제품이지만 사람체중과 몸에 따라 처방되는약이 다르다라고 하셨기 때문에

 

한번 상담을 받아봐야겠다 싶었습니다.

 

 

상담을 했던곳은 서울이었는데 미용실을 일산으로 다니고있어서 일산쪽을 찾아봤더니 다행이도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일산 존스킨한의원으로 방문을 해서 인바디도 재고, 상담도 받고 한뒤에 선생님을 뵙고 맥박도 재고 저에게 맞는

 

용량을 처방받아서 왔습니다. 어차피 먹을거 3개월 먹어보자해서 3개월치를 결제하고 받아왔죠!

 

 

저는 15,12를 받아왔었어요. 그리고 처음 먹을때 원래는 약을 2개씩 먹는대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수도 있으니

 

한알씩 먹어보라 하셔서 저는 처음에 15짜리 하나를 먹었습니다. 한알을 먹고서는 크게 몸에 부작용도 없었기에

 

저녁부터는 두알로 챙겨먹고, 그뒤로도 부작용없고 물도 수시로 많이 마셔주다보니 식욕억제가 완전 쎈건 아니었지만

 

적당히 아 그만먹어도 되겠다. 싶을정도에 식욕을 억제해줘서 이약이 참괜찮구나 싶더라구요.

 

예전에 엄청 쎈 약을 먹었을때는 아침,점심,저녁약 하루에 3봉씩 먹는거였는데 한봉으로도 저녁까지 손떨림, 어지러움, 

 

두통등이 엄청심했었거든요. 그리고 그다음에 먹었던게 대천이가정의학과에서 처방받아 먹은것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저는 혈관때문에 ㅠㅠ 처방을 안해주시기에.... 더는 못먹었지만요 ㅋㅋㅋㅋㅋ... 헹..

 

여튼!! 초반에 먹기전에는 몸무게가 69~71왔다갔다 였어요 지금은 65를 유지하고 있답니당~!

 

몸무게 변화입니다 많이빠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딱한가지의 부작용이 있었다면 저는 갑상선기능저하증도 있어서 피검사를 6개월에 한번씩은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가서 피검사를 통해 검사한결과 간수치가 높게나왔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의사쌤이 저보고 따로먹고있는 약이있

 

냐고 물어보셔서, 식욕억제제를 먹고있다고 하니 오래살고싶으면 먹지말라시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간수치검사를 다음번에 다시 한번 재자고 하셨는데 아직 검사전이라 저녁시간대에 폭식할거같을때 

 

우루사랑 함께 복용하고있답니다! 저의 간은 소중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부분에 대해서 존스킨약을 제조하신?.. (알고보니 지인이 거기서 일하고있었어요) 약사님께 여쭤보니

 

대부분에 약들이 간수치를 올려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근데 저는 갑상선이 안좋다보니 더욱더 피곤

 

하게 느껴질수 있고, 몸이 더 힘들수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간수치가 올라가는게 일시적인 현상이라 크게 문제는 안된다

 

하셔서 간보조제와 함께 남은 약을 복용중입니다! 아직 약이 한달반정도 남아있기때문에 나머지를 다 복용하고 간수치

 

검사해보고 다음후기를 남길게요~'◇'*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