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입니다. : dy.story
오랫만입니다.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거의 3년만에 블로그를 다시쓰는데 다시한번 꾸준히 써볼까 해요!

 

오랫만이라서 어떻게 했었는지도 까먹을정도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동안 집에서만 있다가 최근에 가게를 시작했어요:) 이제 시작한지 2달차라서 바쁘진않지만 바쁘게 지내려고 노력중이예요!

 

그리고 난임센터를 저번달부터 다니게되어서  그거에 대해서도 작성을 해볼까합니다^.^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첫페이지를 장식하다  (0) 2017.10.16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