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첫페이지를 장식하다 : dy.story
티스토리 첫페이지를 장식하다

우왕........엄청 어렵게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다 ㅠ0ㅠ


처음하는거라 너무 어색하고 어렵지만 열심히 한번 내생각과 내가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서


즐겁게 포스팅을 해볼생각이다!!


닉네임을 뭘로 정할까를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요몇일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여포라는 별명이 생겨서 윤여포로 지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단순하고 많이불리는 여포라는 단어이지만


새롭게 윤여포로 장식을 해볼생각이다 !



포토샵으로 만든다고 또 다른것 하나 안하고 집중하고 만들고 후........


앞으로 좋은글 좋은정보를 많이많이 올려보장!!


윤여포화이팅 뿅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랫만입니다.  (0) 2022.05.24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