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 최신 등급표 ver.4 : dy.story
오버히트 최신 등급표 ver.4

안녕하세요~! 겜수니 윤구마입니다'0 '호호호호


오늘은 요즘 제가 푹빠져버린 핸드폰게임인 오버히트 등급표를 갖고왔어요:)


물론 아직 패치가 되기전이라서 패치후에는 조금 변동사항이 있을수 있어요! 그렇지만 다른 유저분들의 사용후기를 토대로 만들기도 했고,


스탯으로 평가한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좋은덱을 구성하시길 바랄게요!


일단 아래에 있는 스탯 등급표입니다. 12월 12일자로 만들어져서 최신등급표이니 참고하세요.


(출처 : 오버히트 공식카페 - 아이스버그님)


아래는 12월 7일자 오버히트 공식카페에 있는 사기리에요님의 등급표를 기준으로 만든 오버히트 등급도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제꺼예요 :)


아직 덱이 충분히 맞춰지지는 않았지만 이벤트던전 HELL은 그래도 자사가 가능하더라구요.


첫번째 캐릭터는 뽑기운이 너무 구려서.. 다른계정으로 새로 만들어서 다시키우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은 MMORPG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너무 비슷한 게임들이 많아서 저는 예전 핸드폰게임같은게 좋더라구요.


다양한 영웅들을 뽑아서 좋은덱으로 키우고 결투도 하고 그런 몬길같은?ㅎㅎ 핸드폰게임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소리는 끄고 보세요.. TV소리도 같이들립니당 ㅠㅠ>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