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습담개선탕 오늘부터 시작! : dy.story
아이돌 다이어트 습담개선탕 오늘부터 시작!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당'0'


오늘은 제가 몇일전에 강남에 있는 한한의원을 가서 처방을 받고 택배로 받은 바로!! 습담개선탕후기를 써내려가 보려합니다.


물론 오늘부터 시작이라 변화된부분을 적어서 확인 시켜드릴수는 없지만 제 다이어트 일기겸 혹시알아요? 


제가 살이 많이 빠져서 다른분들한테 도움이 될지도 ㅎㅎ 그래서 오늘부터 써내려갈 예정입니다!


우선 습담증이란 무엇인가부터 알아볼게요.


습담증은 기와 혈이 정체되어서 노폐물과 엉겨 붙어 오랫동안 몸에 머물게되면서 생기는것인데,


노폐물과 독이 배출되지 못하고 몸에 쌓여버린 증상을 습담증이라 합니다.


그리고 팔다리가 나른하고 배가 아프고 더부룩하며 설사하는것도 습담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습담으로 인해 복부비만과 소화불량이 생기고 이유없이 여기저기 아픈 증상들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제가 습담개선탕을 우연하게도 인터넷으로 살빼는 방법들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증상들이 보통 물만먹어도 살이 찐다거나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찌고 적게 먹어도 안빠지는 체질이라고 하더라구요?


어?! 이거슨 나를 말하는건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헝헝 ㅠㅠ 진짜 예전에 물마시기 전에 몸무게 재고 마시고 쟀는데


500g정도가 증가해서 나 물만먹어도 찌나봐...... 막이랬었는데 그때는 사람들이 뻥치지마 그랬거든여 


근데 물만 먹어도 찌는 살을 그리고 적게 먹어도 안빠지는 체질을 바꿔준다는데 궁금해지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반모야모야병을 갖고 있어서 다른 한약다이어트를 하려고 상담받았을때는 혈관쪽에 문제가 갈지도 모르니


그냥 운동으로만 감량을 해야할것 같다라고 해서 거절을 당했었습니다 ㅠㅠ.. 



근데 제가 상담받고 온 강남탑한의원에서는 저말고도 혈관문제를 갖고 계신 환자분들도 많이 찾아오시고


혈관에 문제가 되는 한약재는 넣지않고 다른방향으로 처방을 해주신다고 하시길래 정말 너무 듣던중 반가운소리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연휴가 낀상태여서 전화로 상담할수 없어서 카톡으로 상담드렸는데 아주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다!! 하고 화요일날(5월8일)에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바로 그 주에 하려했는데 예약이 꽉차서 ㅠㅠ 다음주로 미뤄졌었어요.


설레기도 하고 빨리 먹어서 변화를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예약날은 정해져있으니.. ㅎㅎ..



위 사진을 보시고 체크를 해보신후에 3~5개에서 6개 이상이신분들은 꼭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비만습담증은 각종 질병을 일으킬수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전 그렇게 상담도 받고 예약도 해서 5월 16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병원에 좀 일찍도착해서 대기하고 있다가 키와 몸무게 그리고 스트레스지수와 평균맥박수를 측정 하고,


의사쌤을 만났습니다.. 이것저것 보여주시고 미리 적어둔 설문지를 보시며 정말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원래 보통분들은 결제하기전에 샘플을 주신다고하시는데 저같은경우에는 빼야할것이 있어서 전 먹지 못했어용ㅋㅋㅋ


그래도 전 결제를 했쥬 :) 보통 3개월정도 진행을 하는데 길게 보시는분들은 5~6개월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전 길게 볼생각이긴한데 빠르게 빠지면 참 좋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키키키



보통 한약이 금요일날 제조되고 발송이되어서 토요일날 받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아침엔 안오겠지 하고 아침은 그냥 점심김밥사러간김에 제육덮밥을 사서 먹고..


티비보고 띵까띵까 하다가 택배아저씨가 오셔서 반갑게 나가서 한약을 받았습니당 >ㅇ<꺄륵


사진을 한장찍어서 병원카톡으로 잘받았다고 보내드린뒤에 내용물을 확인해 봤습니다.



2주치의 한약과 빨대가 들어있네요:) 한약은 2주에 한번씩 바뀔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약을 먹었는데 좀 힘들거나 거부반응이오거나 할경우 카톡이나 내원하셔서 상담하시고 다시 받고 그런식으로 진행이 된다더라구요.


맞나.. 제기억으로는 그랬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받아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놨습니당! 아침은 먹었으니까 점심부터 해보려구여!



창피하지만 첫날 몸무게를 기록하기위해 아침을 먹고 올라갔습니당..ㅋㅋㅋㅋㅋ(발톱이 너무길어서.. 블러효과를 ㅠㅠ)


저는 원래 공복에 눈뜨자마자 매일같이 기록하고있는데 ㅠㅠ 눈떴을때보다 500g이 더 증가했네요 ! 흑흑.....


어차피 열심히 운동도하고 식이요법도 하면서 한약도 먹을거라 지금 몸무게는 상관없습니다!!


헤에~.. 구럼 오늘부터 시작하는 ! 내돈주고 내가먹는 리얼리뷰 습담개선탕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당.


보통 2주에 한번씩 쓸것같아요. 식단은 종이를 보내주셔서 보내주신종이에 열심히 적어서 같이 첨부하도록 할게요!


구럼 다음 후기때 뵈요~~~~~~~~~~ 뿅!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