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넷마블 지스타에서 만나요! 초대형 게임들 공개! : dy.story
지금 넷마블 지스타에서 만나요! 초대형 게임들 공개!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어제 지진이 한번더 발생했죠? 두번째 지진은 제가있는곳 까지는 진동이 없었지만,


곳곳에서 지진피해 영상들이 올라오더라구요. 다들 다치지 않으셨어야 할텐데 말이죠.


오늘은 넷마블게임즈가 G-star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총4일인 16일,17일,18일,19일로 진행이 될예정인데요.


지스타에서 소개 하는 테라M , 세븐나이츠2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 이카루스M을 먼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정말 많은 MMORPG들이 출시가 되고있는데요. 아직까지도 저는 인생게임을 찾지못했습니다 ㅠㅠ..


저처럼 MMORPG 인생게임을 찾으시는분 함께보시죠! ㅎㅅㅎ


우선 11월28일날 출시예정인 테라M 영상부터 보여드릴게요.




광고가 조금 많이 짧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크게 와닿지는 않아여 키득키득



차라리 게임 영상이 더 하고싶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테라M에서 또다른 컨텐츠를 하나 선보였는데요. <카이아의 전장>입니다.


아마도 3:3 or 1:다수 싸움을 벌이는 결투장같은 느낌이네요. 이런걸 보면 기대가 되져 빨리하고싶다 하앜..


그리고 이벤트도 하나 추가 되었어요. 아이샤와 친해지기인데 테라M 홈페이지를 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으세요.



다음 게임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입니다.


pc게임인 블레이드&소울은 무협 문파 그런종류를 다룬 rpg게임이었는데 그걸 고대로 갖고와서 핸드폰 게임으로 만들었네요.


세대간의 대립으로 무림맹과 혼천교가 싸우게 되는데요. 이런 문파얘기가 나오면 열강이 생각나네요..ㅋㅋ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영상입니다.


아직 다른 영상은 나오지 않아서 자세한거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써야할것같습니다.


현재는 언제 출시될지 모르는 상황이고 공식커뮤니티 앱인 world만 다운로드 링크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만 생성이 되어있네요.


지스타에 가시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오픈필드 세력전을 보실수 있으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다음으로는 세븐나이츠2 입니다. 먼저 세븐나이츠는 수집형RPG게임으로 세븐나이츠1도 인기가 정말 많았었죠.


그런 세븐나이츠를 새로운 게임 유행에 맞춰 MMORPG로 만들어져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의 티저영상입니다. 세븐나이츠2는 다양한 영상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좀더 MMORPG와 맞는 그래픽으로 변신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캐릭터들은 루디, 아일린, 델론즈, 세인 입니다. 세나하셨던분들이라면 세인은 꼭필요한 캐릭터인거 아시죠?ㅋㅋ


요번에 세인이 공개되었는데 너무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ㅠㅠ



세인과 댈롱이입니다. 델론즈 각성때까지만 하고 접은 세나인데.. 다른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어떻게 만들지도 궁금하구요.


게임 스토리라던가 게임 구상을 어떻게 했을지도 정말 궁금합니다.


지스타에서는 세븐나이츠2에 2개 팀 타임어택 대결과 코스프레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팀타임어택이 뭔지 궁금하네요..


가고싶지만 너무멀다능- _-.. 세븐나이츠2는 백화마검 세인의 격투영상으로 소개를 끝낼게요.


<짱이뿌다..>





마지막 넷마블 지스타에서 만나볼수 있는 MMORPG 기대작 3번째인 이카루스M(ICARUSM)입니다.



제가 솔직히 테라M 다음으로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카루스도 pc게임으로 나왔을때 해봤는데 정말 재밌게 했었다가 다른 게임으로 갈아탄적이 있거든요.


용가리 탈것으로 만들겠다고 고생한것도 생각나고 그러하네요 ㅋㅋㅋ..


영상도 제일 깁니다. 이카루스도 직업이 다양했는데 테라M처럼 탱커,딜러,힐러역으로 딱나눠져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창공에서 주로 전투하는 이카루스M은 탈것 또한 매력이 넘치죠. 


필드에 있는 모든 몬스터들을 소유할수있는 펠로우 시스템도 이카루스만에 특색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직 출시는 미정이지만 또하나의 기대작이 나올거라 생각하고 두근두근 기다리고있습니다.

 

지스타에서 진행하는 이카루스M은 그냥 시연 이벤트네요. 쪼금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다양한 볼거리와 컨텐츠가 제공되니 근처 사시는분들께서는 꼭 한번들리셔서 구경도 하시고 이벤트쿠폰도 받아보세요.


그럼 이제 보름도 남지않은 테라M을 기다리며 안뇽~~~!!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