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출시예정일 발표! : dy.story
테라M 출시예정일 발표!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넷마블,모바일게임인 테라M이 출시예정일을 발표했는데요.


테라M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홀의 온라인게임

'테라'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이된 모바일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테라M' 사전예약자 수는 2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하네요.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오는 16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7' 넷마블 부스에서 시연대를 운영합니다.


시연 현장에는 게임의 공식힐러인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씨를 초청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고하니


부산이나 부산근처 사시는분들은 한번 가셔서 구경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넷마블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테라M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는 28일 테라M을 통해 모바일 MMORPG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반드시 선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앞서 리니지, 리니지 레볼루션도 핸드폰게임으로 출시된바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많은분들이 하고 계시긴하지만.. 저는 흥미가 오래가진 않았었어요.


이번에 테라M은 어떻게 저처럼 흥미를 빨리 잃으시는분들께 어필을 하실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테라M 네이버공식카페에 올라온 게임전시회인 G-STAR에 대한 공지도 올라왔는데요.


위에 말씀드렸던 장소인 부산 벡스코에서 행사를 진행하는데, 부스 위치는 A02에서 진행되구요.



G-STAR 테라M 행사 내용과 스케쥴로는 16일,17일, 그리고 19일 총3일에는 3vs3 대전도 할수있나봅니다.


오 선착순인건가... 아직 출시가 되지않았지만 미리 3vs3 대전도 해보고 좋은 이벤트네요.


그리고 G-STAR 참여 시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테라M 쿠폰도 지급해주시고, 다양한 상품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음... 지금보니까 3:3 시연행사는 BJ들이랑 함께 하나봅니다. 


BJ대전이고 BJ팀에 속해 함께 '카이아의 전장'을 플레이하신 분들께 선물을 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토요일에는 12시부터 1시까지 3:3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행사들은 facebook 라이브 스트리밍 및 BJ(이설,로이조,한손에총들고)들의 방송으로 확인할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지역만 가까웠다면.. 가서 쿠폰받을텐데 ㅠ.ㅠ흐잉 아깝네여..


테라M은 앞서 선보였던 컨텐츠들도 다양했는데, 더더욱 좋은컨텐츠들을 많이 선보여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구요.


빨리 28일이 되어서 플레이 해보고싶네요.


그럼 다음엔 다른소식을 갖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뇽~


▼이전 테라M 글 다시보기▼


2017/10/16 - [게임/테라M을 기다리며] - 신규 모바일게임 추천 테라M 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


2017/10/21 - [게임/테라M을 기다리며] - 테라M의 콘텐츠 소개 꾸르잼


2017/11/06 - [게임/테라M을 기다리며] - 테라M 새로운 컨텐츠 등장!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