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마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 : dy.story
11월 넷마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요몇일 시골을 내려갔다왔다 하느라 ㅠㅠ 포스팅을 잘못썼네용 힝.. 아직 노트북이없어서 ㅎㅎ..


그래서 오랫만에 집에온김에 포스팅을 하나쓰려고 합니다.


이번에 넷마블 초대작 모바일 게임인 테라M에서 홍보모델을 공개했는데요.


그동안은 홍보모델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었었는데 공개되었네요 ㅋㅋㅋ




정말 탱은 확실히 누군지 알거같은... 그런느낌이 강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만봐도 아 추성훈씨구나.. 했는데 나머지 두분은 맞추기도 힘들었을뿐더러 예상하지못했던 남궁민씨와 민아씨가 


모델로 나오셔서 당황도 했네용ㅋㅋㅋㅋㅋㅋ 민아씨는 종종 게임모델도 하시긴했는데


남궁민씨는 안하셨어서 더더욱 테라M모델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다른 MMORPG처럼 모델분들이 영상을 찍으실거같은데 어떠한 모습으로 나오실지 ㅎㅎ



다시한번 봐도.. 정말 추성훈씨 빼고는 모든 남자분들의 뒷모습같기도하고..........


모든 여성분들의 뒷모습같기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하기 전까지는 모를듯합니다..


솔직히 말해줘도 정말?! 할정도 인거같아요.


테라M 사전예약수가 150만명을 넘으면서 2017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라는것을 증명하고있는데요.


귀여운 엘린이 모바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다들 기대가 되시고 설레시죠?ㅎㅎ



게임을 널리 알려줄 홍보 모델이 10월 26일날 공개가 되었는데요.


방어형 탱커에는 추성훈씨, 공격형 딜러에는 남궁민씨, 회복형 힐러에는 민아씨로 공개가되었지요.


아무래도 테라M에서는 6가지의 직업이 있지만, 탱커,딜러,힐러의 역할이 중요하다보니 홍보모델이 3명으로 역할별 포지션을 구분한듯하네요


넷마블 정식 포스터에도 탱커,딜러,힐러를 모집한다고 공지하고있는데.. 과연 6인 팟으로 갈지... 3인팟으로갈지도 궁금하네요!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중인 테라M! 최근에 공개가된 던전 플레이 영상에서 풀파티로 던전을 공략하는 모습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각 포지션의 유저를 모집하고 있고, 그만큼의 협동 플레이를 또 중요하게 강조하고있다고 생각이드네요.


테라M 던전에 등장하는 강력한 몹들은 파티원들의 '완벅한'호흡을 요구한다는 문구가 또 인상적이기도 한데요.




테라M 게임내에는 물약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회피기 또는 힐, 그리고 탱으로 던전을 클리어 해야하는데 ㅠㅠ..


예전에 아이온할때 회피잘안써주는 살성 보면 맴찢하던때가 생각나네요..


저는 이번에도 힐러를 할건뎅 어떻게보면 엄청 힘들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모바일게임 다인도 새로나와서 조금씩 하고있는데 재미있긴한거같아서


테라M이 더더욱 기대가 되는거같아요 ㅠㅠ 더많은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을 기대하고 기다리는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어떤 분들은 어차피 나와봤자 거기서 거기인 게임들이다라고 하기도 하시는데


솔직히 그건 나와봐야 아는거같아요 ㅎㅎ 다들 현재하고 계시는 게임카페에다가 테라M나오면 넘어가신다고 막그러신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큼 기대작이겠죠?



엘린은 PC게임과 동일하게 깜찍하게 구현이 되었고, 모바일에서 엘린은 오직 사제로만 플레이가 가능하기때문에


더더욱 여성분들이 엘린으로 쏠림현상이 일어날수 있을거 같으면서, 힐러가 넘쳐나는 상황도 발생할거같아요ㅎㅎ


그래서 조금 나는 귀족 대우를 받고 싶다 하시는분들께는 '창기사'를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요즘 MMORPG는 자동전투로 인해서 어떻게보면 너무 지루하기도하고 내가 지금 게임을 하는건지..

 


오토를 돌리는건지 라는 생각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테라M은 컨트롤로 몬스터를 잡는 묘미가 있어서 컨트롤적인 측면을 기대하시는분도


많을거라 예상합니다. 예전에 레이븐을 할때도 '릴림'잡기가 컨트롤을 어마무시하게 요구했던 기억이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레이븐이 조금더 재미가 있었는데 ㅠㅠ 요즘은 다 자동사냥겜들 뿐이죠..흐규



게임이 언제 출시가 될지 정확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11월에 출시된다고하니 얼마남지 않아서 두근두근합니다.


오늘이 10월 마지막날인데 다들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달 11월도 활기찬 한달 되시길 바라며


빨리 테라M이 출시되기도 바라고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포스팅때 또올게용!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