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시즌5 연기되다. : dy.story
배틀그라운드 시즌5 연기되다.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오늘은 정말 배틀그라운드 시즌 초기화 된다고 해서 들떠있었거든여 ㅠㅠ


엄청엄청 막 레이팅점수 올리고싶다고! 더열심히해서 올려야겠다고 하면서 이번에는 너무 스쿼드만 하지않고


듀오랑 솔로도 해봐야지~ 하면서 마음 딱먹었는데 ㅠㅠ.. 시즌5 시작 일정이 20일(금)로 연기되었다고 하네여..


그래서 아직은 프리시즌 기간이고, 프리시즌 기간에는 전적이 남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도 윤여포는 던졌습니다.................. 포친키 아니면 밀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야스나!


거의 불나방수준으로 불속으로 뛰어들어갔죠 여러분도 프리시즌이라 그렇게 하시져? 공감가시죠?ㅋㅋ

 

보통 평균적으로 배틀그라운드 동시접속자가 150만명정도 되더라고요



정말 핫한게임인 만큼 동시접속자도 엄청나게 많네여.. 오늘 배그를 하면서 새로운 서버가 생겼더라구요!


아래 사진보시면 SEA SERVER 이라고 새로 생겼는데 저기서 하니까 렉이 너무심했어요 ㅠㅠ


혹시라도 배그하시다가 렉이 정말 너무심하시면 서버를 한번 확인하셔서 다시 AS로 옮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프리시즌이라 아무나 막잡혀서.. 진짜 치킨먹기 너무힘들어요 !!!!!!!!!!!!!


저만 그래여 ?ㅠㅠ 와 스쿼드하면 진짜 너무빡신거같아요 그나마 듀오했을때는 괜찮았는데


언능 금요일이 되서 레이팅 초기화가 되고 편하게 게임하고싶네영!!! 



언젠가 또 먹을 치킨을 기다리며!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저문구를 또 보고싶네여 하하하하하 너무 1등 많이하시는분들은 치킨드시지마시고 닭똥집튀김도 드셔보세요! 꿀맛~ 최고


그럼 여러분 우리 20일까지 신나게 프리시즌을 즐겨보자구요!! 빠잉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