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바일게임 추천 테라M 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 : dy.story
신규 모바일게임 추천 테라M 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

신규 모바일게임 추천 테라M 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헤에~


모바일 게임 테라M에 대해서 처음 소식을 전해드리는데요.


저도 너무너무 기다리구있는게임이라서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물론 많은분들이 사전예약을 진행하셨을수도 있는데


혹~시나 못하신분들을 위해 윤여포가 또한번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테라M을 출시할 예정인데요



PC게임으로도 인기가 많았던 테라가 리니지m과 리니지2 레볼루션과 마찬가지로 모바일로 나온다고 합니다.


과연 앞에 두게임과 어떤 차별화된 게임으로 나올지 기대가 많이되네요


신규 모바일게임 테라M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있다싶이 온라인게임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와 그래픽을 구현했고, 또한 탱커,딜러,힐러등 다양한 역할을 가지고 있는 여섯명의 캐틱터를 바탕으로


정통 파티 플레이를 펼칠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라고 많이 알려져있어요! :P


두근두근 너무너무 기대되죠?! 

▼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전예약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 신규 모바일게임인 테라M의 출시예정일은 11월로 정해져있다고 하네요.


확실한 날짜는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얼마남지않은 11월을 많이들 기다리고 있으실텐데 기대가 많이들 되시져?ㅎㅎ


그럼 이번에는 테라M의 캐릭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일먼저 사제인 리나 엘린 


테라M하면 솔직히 사제를 많이 검색하시더라구요. 작은체구에 귀여운 캐릭터라 그런거같아요ㅎㅎ


 파티 플레이의 최적화 된 스킬로 무장한 리나 엘린은 파티 플레이의 꽃입니다.


솔로 플레이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조금 느리지만 회복 스킬을 통해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강력한 회복력을 가진 궁극기로 위험에 처한 아군을 모두 구할수 있습니다.


그럼 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설명해드릴 캐릭터는 휴먼캐릭터 솔워커(권술사)라고 하네요.


주먹을 휘두르는 캐릭터같은데 딜러인거같습니다.


권술사인 솔 워커는 전투가 지속될 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를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공격적인 캐릭터로,


연계기를 사용하는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보통 아이온으로 치면 살성이 연계기로 먹고살았는데 테라M에서는 권술사가 그런역활인가 봅니다


그럼 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 캐릭터로는 올렌더 투르칸(창기사) 입니다.


검과 방패를 들고있는걸 봐서는 탱커같은데요 과연 몸빵도 되면서 딜도 잘나올지 궁금합니다.


창기사인 올렌더 투르칸은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든든한 탱커 역할을 수행하며,


사냥 속도는 느리지만 놀랍도록 안정적으로 전투를 지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럼 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번째 캐릭터로는 엘프인 리벨리아 쿠펠(궁수) 입니다.


MMORPG를 하시는분들이나 PC RPG를 하시는분들중에 궁수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모든사람들이 예뻐라하는 엘프캐릭터에 궁수라는 직업까지 있으니 더욱더 인기를 많이 끌거같네요.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리벨리아는 적의 공격이 닿지 않는 안전한 거리에서 전투를 진행하며,


일반 공격이 변경되는 패시브를 통해 전투가 지속될 수록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섯번째 캐릭터인 휴먼 레인 롤프(무사) 입니다.


음..... 창기사와는 다른 딜탱커인거 같습니다. 아이온으로 치면 검성??.. 


보통 RPG게임에 휴먼이라하면 모든 능력치들이 평타를 치는 무난무난한 캐릭터죠.. 


하지만 신규 모바일게임인 테라M에서는 아닌가봅니다.. 피가 잘빠진다네요ㅋㅋ;


레인 롤프는 거대한 대검을 사용하는 근접 공격 캐릭터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며 빠르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나,


낮은 HP로 인해 세심한 체력 관리가 필요합니다. 숙련자에게 권장되는 캐릭터입니다.


그럼 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드디어 마지막 캐릭터를 소개하네요!! 마지막 캐릭터는 포포리 라브렝(연금술사) 입니다.


음 전 아직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어요.. 보통 연금술사라고 하면 제작할때 연금을 하는걸로만 알고있는 저란뇨자..


너는 누구냣 라브렝!!! 음 근데 숫놈말고 암놈으로도 만들면 좋을거같아여!(있나요??..잘모름띠 ㅠㅠ)


손에껴져있는 보석들이 참 탐스럽네요 


연금술사인 라브렝은 원거리 딜러로, 스킬을 강화하는 특수한 패시브를 통해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패시브를 원하는 상황에 발동하려면 상황 판단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동 조작에 가장 특화되어 있습니다.


음 상당히 어려운 캐릭터인거 같네요 설명만 들었을때는;;


그럼 스킬을 보실까요?



 


여기까지가 신규 모바일게임으로 추천하는 테라M에 다양한 6종류의 캐릭터들을 설명해드렸어요:)


다들 개인취향차이지만 한 두캐릭정도는 쏠릴거같은 현상이 보여지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테라M 영상보시면서 다음에 또 만나용~! 줴발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