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새로운 컨텐츠 등장! : dy.story
테라M 새로운 컨텐츠 등장!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오늘 테라M에 새로운 컨텐츠가 공개되어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일단 테라M 홈페이지를 가시면 캐릭터명 선점 마감 임박! 이라는 배너가 하나 떠있을거예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테라M이 출시가 된다는걸 뜻하는듯 보이는데요.


두근두근+_+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다 저와 같은 마음이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테라M 홈페이지를 가시면 다양한 이벤트로 포인트를 벌수 있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티아란 나무 가꾸기는 랜덤으로 물을 주게 됩니다.


그나무가 성장하게되면 포인트를 획득할수 있는 시스템같습니다.



두번째로는 퀴즈를 맞혀라! 입니다.


두번째 이벤트인 퀴즈를 맞혀라는 제목그대로 20초내에 퀴즈를 맞추시면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3번째 이벤트로는 매일매일! 출석체크! 라는 출첵하는 이벤트인데요.


저도 매일 해야지..~ 하면서 맨날 까먹어서 ㅠㅠ 사전예약은 빠르게했는데 출석을 4번밖에 못했네요..헤


포인트를 모으셔서 문상1만원부터 5만원 그리고 갤럭시S8+ 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실수 있구요.


자잘한 포인트로도 게임 아이템 교환도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포인트를 사용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테라M에 새로운 컨텐츠가 등장했다고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는데,


그건 바로 길드 시스템입니다.


같은뜻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공동체를 이루세요!


길드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테라M의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다른 길드와의 실력을 겨루는 길드 대전, 길드원들이 모여 소통할 수 있는 길드 마을과 같은 길드 전용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길드원들과 협동하여 경쟁길드를 물리치고 최고의 명예를 거머쥐세요.


테라M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길드시스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우선 제눈에 띄는건 길드마을입니다. 오.... 이것도 살짝 아이온 냄새가 나는데요.


그 길드마을이라는게 냄새가 난다는것보다, 제가 테라를 안해본사람이라 테라로 비유를 할수가 없어요 ㅠㅠ..


그 아이온에도 사냥터 근처에 마을도 있고, 여러곳에 집들이 있었는데 그런 비슷한곳에


길드마을도 있을것같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리고 영상을 보시면 투기장같은곳에서 싸움을 하는데,


이것도 아이온 그 엘리시움에 있는 투기장을 보는듯하네요 ㅎㅎ 과연 저기서는 서로의 실력을 확인하는곳인지


아니면 길드쟁을 하는곳인지 참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한 위 영상에서 나온 엘린이 끼고있는 토끼장갑..... 저거 저거 여자분들이 벌써부터 엄청 갖고 싶어하실것같네요.


윽... 저건 어디서 구하는거짓! 현질이 답인가! ㅠ..ㅠ 제발 돈마블 소리안듣게 적당히 현질유도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그럼 이제 얼마 남지않은 테라M의 사전예약과 출시!


다함께 출시하길 기다리시고 같이 게임하시죠! ㅎㅎ 다음엔 또다른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