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의 콘텐츠 소개 꾸르잼 : dy.story
테라M의 콘텐츠 소개 꾸르잼

안녕하세요! 윤구마입니다. 매일매일 찾아뵙죠?! 이꾸준한 노력이란..흐


오늘 다룰 포스팅은 테라M의 콘텐츠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정말 너무 기다리고있는 MMORPG 기대작이라서 설레고 기쁜마음으로 기다리고있어요


제가 PC 테라를 잠깐 해봤었지만 그때는 아이온에 푹빠져있던 상태라서 테라보다는 다시 아이온을 택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모바일알피지가 대세자나요? 뭐 리니지 시리즈 핸드폰게임부터.. 엑스 그리고 요즘 한참선전하는 다인까지


그리고 11월의 기대작인 테라M!!! 두둥 빨리나와랏 ㅠㅠ



먼저 던전 소개부터 보시도록 할게요.


제가 예전에 즐겨하던 레이븐이나 이데아는 조금 단순한 MMORPG였다면


테라M은 조금더 PC게임과 상당히 비슷하게 만들어졌다는걸 아실수있으실거예요.


테라M의 특징은 모험과 도전,협동을 위한 다양한 던전을 제공하고,


스토리에 따라 모험하는 다양한 던전과 혼자 상대하기 어려운 거대보스에게 파티로 도전할수있는거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탱커역할 , 딜러역할 , 힐러역할이 확실히 구분지어져있어서 어느하나 빠질수없다고하더라구요


그 시스템은 정말 잘만든거같아요. 보통 직업이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정말 있을수 밖에없는데...


이렇게되면 많이 안하는 직업들을 조금더 향상시킬수있고 너프도 시킬수 있다고 생각해서 참으로 괜찮은거같습니다.



다음으로는 필드 영상입니다. 솔직히 요즘 MMORPG들은 그래픽이 거기서 거기자나요 ?


테라M도 보시면 리니지 레볼루션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엑스나 다인이나 뭐 그래픽 좋은건 다 거기서 거기지만


콘텐츠 차이인거 같아요 ㅎㅎ 제가 기대하고 있는 테라M은 탈것도 있고 영상에서 보시는것처럼 일반필드에서도 파티사냥을 하고


보스를 잡는 영상이 보여집니다. 탈것도 다양하네요 비행하는것부터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졸귀..


이런걸 보면 어떻게 기대를 안할수 있겠습니까 ..ㅠㅠ 단지 걱정이되는건 ...... 넷마블도 돈마블이라는 말이있자나요..


현질 게임 만들까봐 너무 걱정되네요 힝훙헹훙 시로링..



다음 콘텐츠는 이모션인데요. 이모션하면 저는 아이온할때 아이유춤추던것만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아이온할때 정말 감정표현도 다양했고 춤도 많았고 해서 그리운데 ㅠㅠ 지금은 너무 이상해졌죠 게임이 ㅎㅎ


테라M에서도 춤까지는 아니지만 다양한 감정 표현을 가능하게 만들어놨네요



실제 생활에서 많이 쓰는 다양한 이모션을 테라M만의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기쁠 때나 슬플 때 등등


다른 유저에게 자유롭게 감정표현을 할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춤도 좀... 넣어주세용 ㅋㅋㅋㅋㅋㅋㅋ헤헤



마지막으로 소개할 콘텐츠는 마을인데요


저는 위에서 말했다싶이.......... 테라를 조금하다 말아서 기억이 잘안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


이마을이 원래부터 있었던건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


아스키아라는 마을은 독립군의 비밀기지인데 테라M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꼽히고 있네요


마을에서는 수많은 유저들을 볼수있으며, 페가수스를 통해 더 먼 곳까지 여행할수 있다고합니다.


음.. 페가수스가 비행이동장치인가......... 아이온으로치면 돈주고 비행하는 그런건가봐요! 잘모름띠..


뭐.......... 출시되면 해보면되죠!! 긍정적이게 생각합시다 ㅎㅎ



지금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니까 사전예약하시고 참여해보세요.


매일매일 출석체크와 나무 키우기, 퀴즈를 맞추시면 포인트가 쌓이니 그포인트로 게임아이템도 교환해보세요!


그럼 이만~~ 뿅!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