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 dy.story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안녕하세요! 윤여포입니다. 저는 게임뿐만 아니라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도 리뷰를 써볼까해요 ㅎㅎ


다양한 드라마가 있었지만 최근에 재밌게 봤던건 "명불허전"인데요 너~~무 재밌었어요!!!


아 김아중님이랑 김남길님 ㅠㅠ 너무너무 잘어울려영.. 실제로 사귄다해도 박수쳐드릴수 있을거같아요 짝짝짝


두분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또 김남길님의 그 다크다크한 모습과 몽뭉몽뭉한 모습이 너무너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볼드라마를 찾다가...... 솔직히 아이돌이 나오는건 별로 안보려고하고 좋아하지도 않거든요



그래도 수지씨는 드라마도 많이 찍었고, 영화도 찍고 했으니까 어느정도는 배우 겸 아이돌이라고 할수있을거같아요


그리고 이종석씨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았던 배우시지만, 최근에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나오셔서 색다른모습과


낯가림 심하시고 윤균상씨랑 사이좋은거 보고 조금 호감도가 올라갔어요 ㅋㅋㅋㅋㅋ제가 융귱상씨도 참 좋아라하거든요.


그래서 보게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입니다!! 좀 색다른 소재기도 하고 연기들도 잘하셔서 즐겨보고있어요

 


두분이 꿈속에서 뽀뽀하는 모습! 아직 실제로 진행되지는 않았져??


제가 저번주까지만 봐서......... 지금은 잘모른다능...... 힝



수지씨가 너무너무 이쁘다고 느끼고 이번에 배역을 잘맡았다고 생각이 드는 남홍주씨!


제가 수지씨 인스타를 팔로우 했는데 춤추는것만 많이 올리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또 노래나오나 했는데


연기도 잘해요 :)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맡은 남홍주역할은 sbc기자인데 한참 핫하게 잘하던 기자였는데


꿈속에서 자신이 기자생활을 하다가 죽는 꿈을 꾸게되어서 휴직을 결정했었죠..ㅠㅠ


하지만 자기와 같이 꿈속에서 미리 예측하는 사람들이 2명이나 더 생겼죠! 그래서 남홍주씨는 정재찬씨를 믿고 다시 출근을 결정했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까요?! (속닥속닥 주인공은 죽지않겠죠?..)



그리고 이종석씨! 요즘들어 더 예쁘장하게 생겨지셨다고 생각이 드는데 ㅎㅎ


얼굴도 엄청 하얗고 저도 피부비결좀 알려주셨으면 ㅠ0ㅠ 선도 엄청 고우세요...... 남자가 이래도되?!


이종석씨가 맡은 정재찬역할은 검사인데 남홍주한테 휘말리기도 하면서 그래도 정의를 위해 일도 해결해주시고!


또 셀카도 많이찍으면서 조금 이상한 모습을 많이 보였었는데 그게 알고보니 돌아가신 아버지한테 보여드리려고 찍었던거드라구요



정재찬씨랑 남홍주씨의 공통점은 둘다 아버지가 탈영한 군인한테 죽임을 당하셨어여 ㅠㅠ 흐잉 나쁜넘


처음에는 남홍주씨를 경계하고 밀어내고 했지만 자기자신을 믿어주고 응원하는사람이 아버지말고 새로 생겨서 기대게 되는모습을 봤어요ㅎ


둘이 참잘어울린다는... 근데 이종석씨나 수지씨는 상대배우가 어떤사람이던 잘어울리시는거 같아여.. 역시 이쁘고 잘생기고 봐야해여 ㅋㅋㅋ



그리고 조연으로 3분이 있으신데 이분은 정해인씨라고 한우탁역할을 맡고 계세요.


저 지금 포스팅쓰면서 알게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성함은 이제 처음알았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보면서 한우탁역할을 맡으신 정해인씨한테서 자꾸 김수현씨 얼굴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음 .. 잘생겼군 선하군 뜨겠군.. 이런생각을 많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라도 성함 꼭 알아놓겠습니다! 충성


한우탁씨도 정재찬과 남홍주와 마찬가지로 꿈속에서 미래를 보지요.


근데 이게 음 남홍주는 모든사람들의 사고를 보는데 정재찬은 남홍주의 사고를 보고 한우탁은 정재찬의 사고를 봅니다!


머지........ 삼각관계긴한데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 그렇습니다 어찌됫던 배역 잘맡으신거 같아요!!



다음 조연배우로는 이상엽씨입니다! 아 ........ 이상엽씨 개인적으로 인상 엄청 좋아보이셨는데..


이번 배역은 얄미워!!!!!!!!!! 힝훙헹훙 이상엽씨는 이유범역할을 맡으셨는데 검사출신 변호사세요. 


근데 자꾸 종이를 뜯는습관이 있으신데 ! 그게 나쁜징조래요.. 나쁜짓할라고 그러는거라고!


아마 잔머리 굴릴때 그렇게 하시는거같아여 ㅠㅠ 흐잉 나빠나빠


처음 남홍주가 썸타던 남자분인데 꿈속에서 남홍주대신 눈길운전을 해주겠다고 자처한 이유범은


사고를 낸후 남홍주와 좌석을 바꿔서 남홍주가 운전한걸로 덮어씌운다음에 살인자로 만들었는데요


어떻게 그래여 사람이!! 너무행 정말! 여튼 이유범은 정재찬한테도 잘못하고 남홍주한테도 잘못하고 나쁜역할 이네요!



마지막으로 조연이신 고성희님 음.... 처음 보는분이예요 일단 고성희님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신희민역할을 맡으셨어요


신희민이라는 역할은 검사인데 정재찬검사보다 학교는 후배지만 사회생활에서는 선배죠! 그리고 선배대접을 받고 싶어하는데


정재찬검사는 눈치가 없어서인지........ 선배대접을 안해줘서 초반에는 자기자신을 정재찬검사가 불러도 대답도 안하고 안들리는 척을 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보면 귀여운 캐릭터예요 나름 정의도 있고 신념도 있지만 그걸 많이 지키진 못하고 다른검사들처럼 


무난무난한 길을 걸으려고 하는 검사입니다.


여기에서 쓴거는 제개인적인 생각으로 여태봐온 드라마를 토대로 쓴거예요! 다른분들은 다르게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ㅎㅎ


하여튼!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재밌기도 하고 새로운 소재기도 하고 배우분들도 연기도 잘하세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32부작으로 SBS 수,목드라마입니다. 시간은 10시에 하구요^^



이건 예고편이었나........ 그럴꺼예요 정재찬검사가 남홍주기자한테 뽀뽀하려는건가?!


저도 아직 보진않아서 ㅎㅎ 헤헤 다들 즐겨보세요! 뿅



▼ 다른 드라마 리뷰 보러가기 ▼


2017/10/19 - [윤여포의 관심사/드라마좋아해?] - 부암동 복수자들!!


2017/10/22 - [윤여포의 관심사/드라마좋아해?] - 사랑의 온도♥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