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 : dy.story
사랑의 온도♥

안녕하세요 윤여포입니다.


오늘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소개는 사랑의 온도입니다


핫핫핫~ 처음에는 무슨내용이 이래 이랬는데 음..... 그럴수있어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온도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죠?ㅎㅎ


원래 서현진씨와 양세종씨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호흡을 마추셨었다고 하더라구요..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진않았지만 그때는 양세종씨가 서현진씨를 짝사랑하는 역할이었다고 하네요



꼭 영화포스터처럼 만들어놓으셨네요 ㅎㅎ예뿌당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서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


여기서 제인과 착한 스프는 닉네임인가 보네용 ㅋㅋㅋ 순간 쓰면서도 응?.. 무슨말이지 했는;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들은 드라마 작가인 이현수역에 서현진씨와


쉐프인 온정선역에 양세종씨, 그리고 둘을 서포트해주고 이현수와 온정선을 좋아하는 박정우역에 김재욱씨


온정선쉐프를 짝사랑하면서 이현수작가한테 시기와 질투를 느끼는 지홍아역에 조보아씨


원래는 이현수작가와 사이가 좋았는데 온정선쉐프가 이현수작가를 좋아하는걸보고 왜 내가아닌 저언니야?


이런 심보를 갖고있는 캐릭터죠 ㅎㅎ 그리고 그 지홍아를 해바라기처럼 바라보고 있는 최원준역에 심희섭씨가 나오십니다


최원준은 온정선쉐프와 같이일하는 수쉐프인가 그렇구요. 온정선쉐프랑 이현수작가가 잘되길 바라는 사람이죠 ㅎ



으으 보이스도 보셨었죠 여러분?!


저는 김재욱씨하면 ㅠㅠ 보이스가 너무 강렬했어요....... 짱!!!!!!!


진짜 잘생기셨는데... 사이코연기도 잘하셨고 무서움도 잘보여주셨고 ㅠㅠ 위압감도 장난아니셨잖아요


그래도 이번에 좋은 배역맡으셔서 너무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에 보이스역할도 잘어울리셨다면 지금 맡으신 박정우역도 정말 잘어울리세요!! 화이팅



사랑의 온도하면 요즘 핫한검색어가........ 두분의 꽁냥꽁냥이죠?ㅋㅋㅋㅋㅋㅋ


나이차도 많이나는데 .. 그걸극복하시고 사랑하는 모습 ㅎㅎ 저런 사랑들은 한번씩 해보셨나요?


처음에 만났을때는 이현수씨가 온정선씨를 밀쳐냈는데, 항상 옆에서 위로가 되어주고 의지가 되었던


온정선씨가 떠나고 나서 자기가 사랑했다는걸 깨닫게 된 이현수........ 흐엉


사랑을 너무 늦게 아셨네요 ........ 그리고 그런 현수를 좋아하게된 또다른 남자 박정우대표!! 두둥



하지만 그런 박정우대표를 받아주지 않고 밀치죠 이현수작가가


그리고 다시 만나게된 온정선과 이현수,


서로 꿈이었던 쉐프와 드라마작가가 되어서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이때는 온정선쉐프가 밀쳐내죠 ㅎㅎ 지금은 일이 더중요하다며......... 그거에 또 삐지는 이현수작가


뭐 서로 밀당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포스팅쓰면서 올리는 사진과 움짤이 다 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 ㅠㅠ


이번 최근편에서 둘이 사랑하고 온정선 쉐프가 박정우대표한테 여자친구 소개하겠다고 했다던데..


전 아직 못봤어요!! 이거 쓰고 볼예정입니다 ㅎㅎ 아........박정우대표 맴찢..



앞으로 반정도 남았네요 총 40부작으로 이뤄져있으니까요 ㅎㅎ


근데 요즘 드라마 좀 불편하지 않아여? 자꾸 일본따라해........... 그냥 1화로 하면되지 그걸 또 쪼개서.. 1화 ,2화로 하나요 왜


광고가 문제인건가......


살짝 또오해영이 생각나실수도 있지만 조금더 달달하고 조금더 알콩달콩하신걸 좋아하신다면


보셔도 좋을 드라마입니다! 사랑의 온도도 원작소설이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한번 구매해서 읽어봐야겠네요.


혹시라도 소설 구매하실분들은 제목이 '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 라고 합니다.


SBS 월,화 드라마 저녁 10:00시에 하니까 보실분들은 꼭 보십시옹! 아래 영상은 메이킹 영상인 주방 키스신 비하인드 촬영이라고 하네요


으 ~~ 넘나 찐한그 //ㅅ// 즐감상하세요!



▼ 다른 드라마 리뷰 보러가기 ▼


2017/10/18 - [윤여포의 관심사/드라마좋아해?] - 당신이 잠든 사이에..


2017/10/19 - [윤여포의 관심사/드라마좋아해?] - 부암동 복수자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