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포인트 사용 주요 혜택 알아보기! : dy.story
KT포인트 사용 주요 혜택 알아보기!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의 59.3%는 소비자가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특히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는 '유효기간 경과'를 꼽았는데요. 조금만 관심을 갖게되면 충분히 제공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포인트를 잘사용하지 않고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고 꼼꼼하게 포인트를 써야겠네요:)





제가 포인트를 사용했던 경우는 핸드폰 바꿀때빼고는 따로 사용한적이 없는것 같아요.


Kt포인트를 주로 쓰시는 가맹점위주로 알아두시면 피자나 편의점 등등 자주 이용하시는 곳에서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멤버십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멤버십 신청이 필요합니다. kt의 경우는 핸드폰 사용외에도 인터넷,tv등 사용실적에 따라 제공된다고하네요.



일반 등급에서 골드 등급까지는 1년간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공에서 차이가 있고,


Vip등급 경우에는 더 많은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2만 포인트를 제공해주네요.


저는 silver등급이어서 7만포인트정도 사용할수 있었네요!



KT포인트 사용에서 가장 기본적인 사용은 사용처에서 보유한 포인트를 차감하여 할인을 받으실수있어요.


kt 멤버십의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더블할인 사용처가 지정되어 평소보다 더 큰 할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일반 제휴할인도 동일하게 사용처마다 정해진 할인율에 따라 할인금액만큼 포인트 사용을 하실수 있는데,


제휴처 확인은 사용하고 계신 스마트폰에 kt멤버십앱을 설치하시면 별도의 카드 제시 없이도 


바코드를 이용하여 혜택을 이용 하실수 있고, 사용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디어팩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데이터 충전 또는 단말기 구입 시 최대5%, 5만원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입하시거나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제가 받았던 혜택이 이거네요 ! 핸드폰 바꾸실때 비용이 많이 부담되실텐데


저처럼 쌓여있는 포인트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a/s가 필요한 경우 수리비의 20%까지 포인트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등급이 높으신 vip고객이라면 한달에 1회 1년에 12회를 이용하실수 있는 vip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나 영화관에서 무료로 커피와 영화관람을 제공 받으실수 있어요.


또한 골드 등급 이하부터는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롯데시나마와 cgv에서 한달에 한번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주요 kt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두시면 다양한 곳에서 혜택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차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kt에서 할인받으실수 있는 제휴사는 총 83개가 있습니다.


제가 첨부한 자료는 몇안되지만 핸드폰 앱이나 인터넷으로 보시면 더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포인트가 소멸되지않게 많이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