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3일 엄청난 기대작 tvN드라마 <화유기> : dy.story
12월23일 엄청난 기대작 tvN드라마 <화유기>

안녕하세요. 윤여포입니다.


오늘 아침 운동을 다녀오는데 정말 점점더 추워지는걸 느껴집니다.


다들 감기조심 하시고, 겨울철에 혈관이 갑자기 막히는 현상이 있을수 있으니 목과 뒷목부분을 따뜻하게 해주시는것도 


건강에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오늘 갖고온 드라마는 tvN의 기대작인 '화유기' 입니다.


tvN에서는 이번생은 처음이라.. 와 그다음 후속방송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그다음 후속작이 화유기인데요.


보던 드라마들이 다끝나서.... 정말정말 많이 우울했었는데 ㅠㅠ.. 다행이 한달 조금안되게만 기다리면 정말 재밌는 드라마가 나올것같아서


엄청나게 기대를 많이 하고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죠?ㅎㅎ

 

 


 

일단 화유기에 대해 자세한것은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이고,


어떠한 배우분들이 출연하는지만 알려져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화유기의 스토리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로맨틱 판타지 퇴마극이며, 치명적 퇴폐미를 지닌 제천대성 손오공과


독보적 속물근성을 지닌 삼장법사 진선미, 2017년 악귀가 창궐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다루고 있고,


퇴폐적인 불한당이자 악동요괴인 손오공과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요괴인 우마왕이 서로 대립하며,


2017년 악귀가 창궐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참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주려 하고있다.



치명적인 퇴폐미를 지닌 불한당 악동요괴인 제천대성 손오공역 에는 이승기씨가 맡게되었다.


뛰어난 요력과 무술로 천계의 신선이 되었으나 오만한 성품 탓에 요력을 봉인당한 채 인간세계로 쫒겨나는 캐릭터이다.


신의 방관과 인간의 몰락을 바라보는 구경꾼으로 살다가 자신의 봉인을 풀 수 있는 삼장법사와 티격태격하면서 사랑에 빠지게된다.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요괴인 우마왕역에는 차승원씨가 맡게되었다.


우마왕 우휘철 손오공과 대립하는 흰소 요괴.


대외적으로는 성공한 기업인, 선망의 대상인 매력적인 셀럽.


성당,교회,절 등의 성전에서 모셔지는 신이 되지는 못했지만 모든 인간이 우러러 보고 선망하는 존재가 되었다는


대리만족을 느끼며 인간계에서 별 불만 없이 신선이 되기 위한 수행을 하고 있다.


최고의 수트핏을 자랑하고 젠틀한 신사의 면모를 지녔다.



독보적 속물근성을 지닌 삼장법사 진선미역에 오연서씨.


악귀를 소탕하라는 삼장법사의 소명을 타고난 인물.. 손오공을 만나 비범한 삶을 살아가게 된다.


흉가,폐가,뭘 차려도 망하는 상가들만 전문으로 취급하여 되파는 큰빛부동산 대표.


미모와 재력을 두루 갖춘 인물.. 깡다구는 짱이지만 친화력은 꽝인 캐릭터!


과거 악연인 손오공과 우마왕을 다시 만나면서 기묘한 삼각관계에 놓이게 된다.



돼지요괴역에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씨가 맡게되었다.


돼지요괴, 여인을 유혹하는 요력이 강하다. 현재는 국내 최고의 탑스타 P.K로 살아가고 있다.


자신의 요력을 십분 발휘하며 온 세상 여자들을 후리며 세계적인 톱스타로 행세 하는 중이다.


자신을 추앙하는 여자들의 기를 빨아 먹으며 요력을 키워 왔다. 운이 좋게 진선미(삼장)의 자비로 살아남게 되고 그의 제자로


계약을 하게된다. 손오공을 형님으로 모시며 극강의 인지도와 최강의 친화력을 무기로 얻은 각종 정보가 


삼장 진선미의 길을 나아가는데 큰도움을 주게 된다.



사오정역에는 장광씨가 확정이 되었다.


사오정 윤대식. 돈 끌어모으는 재물귀, 현실에선 부동산 재벌..


손오공에게 모든 재산을 내어주고, 삼장을 보필하면서 영혼의 안식을 얻는 인물,


오랜 세월 회장님으로 살았지만 하인 근성을 갖고 있는 반전 캐리터다.



그외에도 김지수,이엘,보라,송종호,이세영,성지루,김성오,성혁 등등 다양한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게 된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돌이 출현하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다른배우들이 짱짱하니까 더욱 기대를 하고있다.


그리고 제대한 이승기씨와 차줌마! 또 제가 젤 좋아하는 오연서씨 ㅠ..ㅠ 넘나 좋은그........


오연서씨와 박해진씨가 출연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도 2018년 3월쯤에 개봉을 한다니 언능 보고싶은 마음이 크다.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더욱더 재밌는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게임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라 내년이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하면서


나이를 한살 더먹는다는 씁쓸함도 함께 몰려오는것 같아서 조금 울적해지기도 하네요.


다들 그럼 11월 마지막날인 오늘 마무리들 잘하시고 12월도 화이팅 합시다!!



더보기

댓글,

앙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