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반기 범죄드라마 기대작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 dy.story
2017 하반기 범죄드라마 기대작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안녕하세요'-' 윤여포입니다!!


저는 코감기가 걸려서 매우 괴롭네여 ㅠ..ㅠ여러분은 감기 걸리지 않게 미리미리 예방접종 맞으시고..


또 조심도 하셔요 ㅠ..ㅠ으 숨쉬기가 힘들어서 괴롭네요..ㅋㅋㅋ


오늘 제가 화유기에 이어 새로운 2017년 하반기 액션드라마 기대작인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에 대한 내용을 다루려 합니다.



우선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는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며, 시청자가 기다린 속편 1위라고도 합니다.


나쁜녀석들1편은 2014년 10월4일날 첫 방송을 시작하고 같은해 12월13일날 종영을 했는데요.


저는 그때 보지는 않아서 어떠한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김마초님이 너무너무 기대된다며 꼭 보자고 하던 드라마라 쓰게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1편도 함께 같이보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나쁜녀석들1편에서는 김상중,마동석,박해진,조동혁,강예원씨 등등


다양한 연기파배우분들이 다수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그때 당시에도 범죄드라마로 인기가 많았었는데 그 후속작인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을 어떻게 풀어나갈건지 참 궁금하네요.


저는 솔직히 범죄드라마나 범죄영화 이런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싸우고 찌르고 ㅠㅠ 사람죽고 이런걸 좋아하지 않지만


이번에 그런장르에 영화였던 범죄도시가 흥행도했고, 재미있는 요소도 들어가있어서 나름 괜찮게 봤거든요..


사람 죽이는것만 빼면요 ㅋㅋㅋㅋㅋㅋ;;으 사람이 귀신보다 더무서워요 ㅠㅠ


그래서 조금더 거리낌없이 볼수 있을만할것 같아요.




한동화 연출에 한정훈 극본, <나쁜 녀석들>과 <38사기동대>의 제작진이 다시 뭉쳤고,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캐스팅으로 더욱 거대해진 악의 카르텔과 맞선다고 합니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나쁜 녀석들이 날리는 통쾌한 한방 드라마!!


'정의'보다는 '돈'과 '출세'가 우선시하는 우리나라 대한민국...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나쁜 사람들은 벌을 받기를 원한다.


판을 짜는 검사, 전직 조폭, 또라이 형사 등이 한 팀이 되어 부패한 기득권 집단에 통쾌한 한방을 날린다.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극한의 카타르시스 드라마 나쁜 놈 잡는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입니다.



우제문역에 박중훈 / 물불 안가리는 미친 검사역


서원지검 검사로, 정의를 부르짖지만 방법이 상당히 과격하다.


지방대 출신에 집안도 평범하고 깡다구만 있는 그에게 이명득 검사장이 서원시 최고의 기업가 조영국을 체포하라는 오더를 내리고,


우제문은 하나, 둘, 나쁜 녀석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허일후역에 주진모 / 과거를 숨긴 식당 주인


시장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식당 주인.


평범한 식당 주인 답지 않은 뛰어난 싸움 실력으로, 상인들을 괴롭히는 동방파와 맞싸우며 시장 상인들을 보호한다.


우제문과 함께 힘을 합쳐 동방파로부터 상인들을 지켜주려 한다.



장성철역에 양익준 / 이 구역의 또라이 형사


98년 아시안게임 복싱특채로 선발된 강력계 형사.


승진에 대한 욕망도, 정의수호의지도 없는 그에게 조영국을 잡든, 동방파가 무너지든 말든 상관없다.


비리와 불법, 폭력 등 법의 경계를 넘기기 일수인 그의 목표는 오직 하나!!


최대한 돈을 많이 모으는 것!



노진평역에 김무열 / 위험한 판에 뛰어든 검사


이제 막 서원지검으로 발령받은 3년차 검사.


신입 검사 시절 겪었던 사건을 계기로 현장 수사를 안 해도 되는 '기획통'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그런데, 서원지검으로 출근한 첫 날.. 어딘가 이상함을 느꼈다. 하지만 그때는 아직 몰랐다... 이 모든 것이 덫이었음을



한강주역에 지수 / 복수심만 남은 형받이


다른 사람의 형을 대신 살아주고 거액의 돈을 챙기는 속칭 '형받이'


동방파 보스인 하상모와의 어린 시절 인연을 계기로 조영국의 죄를 대신하여 감옥에 간다.


하지만, 그가 출소 후에 마주한 것은 약속된 보상이 아닌 잔인한 배신이었다.


아무것도 남지 않은 상황... 이제 나쁜 녀석들과 함께 피의 복수를 시작하게된다.


주요 등장인물들 소개였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배우분들이 출연을 하시게되니 더욱더 흥미진진해지는 드라마 같아요.


전체적으로 등장인물과 드라마 내용을 써내려가면서 그리고 또한 이런 부정부패와 싸움들이 소재가 되어 나오는 드라마들을 보면


늘 항상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진짜로 우리나라에 이런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김마초님한테 맨날 물어보는데 그럴때마다 김마초님은 항상 이런일은 있고, 현재도 발생하고 있다고 말을 해주더라구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니 믿기는 합니다 ㅠ..ㅠ 근데 그러면 너무 씁쓸하지 않나요?


정말 있는것들이 다해처먹는 세상이라면 대한민국이라는 저희나라안에서는 살아가기가 참 힘든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헬조선, 헬조선 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한 다양한 범죄가 많이 일어나는 사회인데...... 오늘 N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조두순'이 떳는데..


솔직히 이런사람은 세상밖에 나오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조두순 출소를 반대하는 60여만명의 국민들이 청원을 했는데..


"조두순을 무기징역으로 처벌을 강화해달라는 재심 청구는 불가능하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대신에 전자팔찌와 주거제한, 24시간 전담관리 등을 통해 범죄를 예방하기로 했다는데요. 음......


과연 그렇게 한다고 범죄가 예방이 될까요?... 솔직히 범죄자들을 저희 세금으로 먹여살리는것도 싫은데... 그런사람들이 짧은 형을 살고 나오면


다시 그 범죄를 저지를 확률이 높다고 하던데 왜 출소 시키는건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형을 너무 적게 선고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ㅠㅠ


에효 드라마 얘기하다가 너무 멀리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되었던..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는 어쩌면 지금 부정하고싶은 현실을.. 드라마에서 얘기를 다뤄서 정의를 구현하는 그런 내용을


다루는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듭니다. 나쁜녀석들1편을 저도 한번 꼭 보고 다음시리즈를 봐야겠어요:p 




더보기

댓글,

앙다윤